살면서 먹어볼 일 없다고 생각한 우주식품! 온라인에서 쉽게 구할 수 있어서 직접 먹어보았습니다. 생각과는 전혀 다른 맛이었다고 하는데요. 어떤 맛일지 함께 봐볼까요~?

국립국악원

1. 초콜릿 칩이 들어간 초콜릿 아이스크림

space-food-reaction-01

첫 번째 먹어본 음식! 초콜릿 아이스크림입니다. 블록 형태로 되어있는데요. 아이스크림보다는 과자와 형태가 비슷합니다.

space-food-reaction-02

냄새는 초코맛 프로틴 파우더와 비슷하다고 하는데요. 처음 식감은 건조하지만 먹다 보면 신기하게도 점점 아이스크림 맛이 난다고 합니다. 초코맛 좋아하시는 분들은 맛있게 먹을 수 있을 것 같아요 :)

2. 아이스크림 샌드위치

space-food-reaction-03

두 번째 먹어본 음식은 아이스크림 샌드위치입니다. 모양 자체는 초콜릿 아이스크림과 다르게 쿠키 안에 아이스크림이 있는 모양으로 되어있습니다. 일반 아이스크림 샌드하고 많이 비슷하네요!

space-food-reaction-04

아이스크림 샌드위치에 맛은 흔히 먹을 수 있는 커피 과자와 많이 비슷하다고 합니다. 역시 아이스크림인 만큼 단맛이 많이 난다고 하는데요. 그래도 먹어보고 싶지 않나요~?

3. 나폴리 크림샌드

space-food-reaction-05

세 번째 음식은 나폴리 크림샌드입니다. 딸기, 바나나, 초코 맛으로 되어있는데요. 아이스크림이지만 다른 것들과 마찬가지로 블록 형태로 되어있습니다.

space-food-reaction-06

초코맛 샌드에는 진짜 초코맛이, 딸기 맛 샌드에는 진짜 딸기맛이 난다고 하는데요. 우주식품이라 조금은 다를 줄 알았는데 맛은 똑같다고 합니다. 초코맛과 딸기맛이 있다고 하니까 다른 맛은 어떤 것들이 있는지 더욱 궁금해지네요.

가장 맛있는 우주식품은?

space-food-reaction-07

가장 맛있는 우주식품으로는 첫 번째 음식인 초콜릿 아이스크림과 두 번째 음식인 아이스크림 샌드위치가 뽑혔는데요. 초콜릿 아이스크림에는 초코칩이 촉촉함을 더해주고, 아이스크림 샌드위치는 커피 향이 나서 먹을 때 더욱 좋다고 합니다.

먹을 일이 없다고 생각한 우주식품! 한 번쯤 먹어보는 건 어떨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