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의 꽃은 바로 맛있는 현지 음식들!싱가폴로 간다면 꼭 먹어야 할 12가지의 음식들 소개해 드립니다:)

타이틀

행복한 여행을 더욱 풍성하게 만들어줄 장소와 먹거리를 유블리가 소개해 드립니다:)

1. 야쿤 카야 토스트

1. 카야 토스트


싱가폴 먹거리 중 가장 대중적인 카야 토스트! 담백하고 고소한 맛이 매력적이에요~ 계란 반숙에 찍어 먹으면 고소함이 극대화된답니다. 매장에서 파는 카야쨈은 선물용으로 좋아요.

2. 칠리크랩

2


싱가폴에 가고 싶게 만들어 준 주범! 엄청난 크기의 크랩과 달달한 칠리소스라니 ♥ 살 발라 먹기가 좀 귀찮긴 하지만 감수할만한 맛이랍니다! 볶음밥과 번을 함께 먹으면 더욱 맛있어요.

3. PS카페

3


싱가폴에 요즘 떠오르는 힙한 카페입니다. 뎀시힐에 있는 지점으로 갔는데, 숲 안에 있어 굉장히 청량하고 신선했어요. 가격대가 좀 있긴 하지만 커피나 디저트, 브런치 맛이 다 뛰어나서 여자들이 좋아할 만한 공간이랍니다.

4. 사테

4


칠리크랩을 제치고 가장 좋아았던 싱가폴 먹거리! 사테 거리에서 먹는 사테 입니다. 덥고 습한 길거리에서 먹는 맥주와 꼬치 맛은 환상적! 그 중에서도 특히 새우와 양고기가 가장 맛있었어요.

5. 타이거 맥주

5


싱가폴을 대표하는 맥주, 타이거 맥주입니다! 여행 하는 동안, 하루에 한 번은 꼭 먹었던 거 같아요. 병맥, 캔맥, 생맥 다 맛있어요~ 그리고 우리나라에선 찾기 힘든 타이거 라들러도 추천! 레몬 맛 맥주인데, 많이 달지 않고 상큼해서 좋답니다.

6. coastes 수제버거

6


센토사섬 해변가에 위치한 예쁜 식당이에요. 수제 버거와 함께 바다를 보며 햄맥이라니,, 생각만 해도 행복해지는 조합 아닌가요?♥

7. 바쿠테

7


바쿠테는 싱가폴식 갈비탕이에요! 우리나라 갈비탕보다 좀 더 진하고 칼칼한 맛이랍니다. 해장용으로 엄지 척!!!! 송파 바쿠테라는 브랜드가 가장 유명해요. 국물은 요청하지 않아도 계속 계속 리필해주신답니다! 짱짱.

8.체 셍 홧 하드웨어 카페

8


이제 막 번화하기 시작한 라벤더 스트리트 근처에 위치한 카페입니다. 옛날 철물점을 개조해서 만든 카페인데, 요즘 젊은 층에게 인기가 굉장히 많아요. 싱가폴에서 가봤던 모든 공간 중 가장 좋았답니다! 커피나 빵 맛 또한 만족스러워요.

9. 길거리 아이스크림

9


습하고 더운 싱가폴 길거리에서는 아이스크림 가게를 흔하게 만나볼 수 있답니다. 다양하게 준비된 아이스크림을 골라 먹어보아요. 특히 옥수수 맛이 고소하고 달달해서 더위가 잠시 잊혀졌답니다.

10. 싱가포르 슬링

91


싱가폴을 대표하는 칵테일! 색깔도 예쁜데 달달하고 맛있어요. 가장 높은 루프탑 바인 1 altitude에서 싱가폴을 내려다보며 한잔 해보는건 어떨까요?

11. 골든피오니 레스토랑 코스요리

92


싱가폴 최고급 호텔 콘래드 호텔 안에 위치한 중식 레스토랑이에요. 여기저기서 상을 받을 정도로 굉장히 저명한 곳이랍니다. 딤섬과 오리요리가 환상적이었어요ㅠㅠ

12. 키스카페 브런치

93


현지 사람들이 좋아하는 브런치 카페입니다. 시내 곳곳에 지점이 있어, 아침에 느지막이 일어나 브런치하기 좋은 곳이랍니다. 연어와 아보카도가 들어간 샌드위치를 시켰는데 아주 푸짐하고 좋았어요! 다양한 먹거리들이 싱가폴 여행을 더 즐겁게 만들어줬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