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로운 나들이 코스 찾는 가족, 데이트 코스 찾는 연인, 건축 공부하고 싶은 사람까지 모두가 좋아 건축 행사들을 준비했습니다. 함께 보실까요?

국립국악원

1. 서울도시건축비엔날레 – 전시 프로그램

architectural event 01

도시문제의 해결 방법을 찾아보고 미래도시에 대해 알아보는 전시회! 실제 평양 아파트를 재현한 모델하우스 등이 있으니 새로운 전시회가 궁금하다면 꼭 방문해 보세요 :)

2. 서울도시건축비엔날레 – 체험 프로그램

architectural event 02

전시는 물론 직접 참여 및 체험이 가능한 서울도시건축 비엔날레! 다양한 현장 프로젝트와 시민 참여 프로그램이 진행 중이니, 사랑하는 사람과 함께 공부도 하고 체험도 해보는 건 어떨까요?

3. UIA 서울세계건축대회

architectural event 03

3년마다 전 세계 건축인들이 모이는 건축계의 올림픽 UIA 세계건축대회! 이번에는 9월 3일부터 11월 5일까지 열리며, 다양한 행사와 전시 등을 즐길 수 있으니 꼭 참여해보세요!

4. 서울건축문화제

architectural event 04

잘 알려지지 않고 시대 변화에 잊힌 공간과 건물들이 시민의 곁으로 다가가는 건축 행사! 일반인 통제 1급 보안시설인 마포 석유비축기지를 문화공간으로 재건축한 문화비축기지에서 행사가 개최된다고 하니, 새로운 경험이 필요하다면 꼭 들러보세요 :)

5. 서울국제건축영화제

architectural event 05

영화를 통해 건축에 대한 이해를 넓히고 국내외 현대건축의 흐름을 소개하는 비경쟁 영화제! 총 21개국에서 제작된 34편의 영화과 9월 24일까지 상영되니, 놓치지 마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