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30] #청진식당[메뉴] #불고기 더하기 #오징어볶음[리뷰] 서울 종로바닥에서 가장 가성비가 쩌는 맛집불고기와 오징어볶음을 각각 하나씩 시킨 뒤,섞어먹으면 된다!참고로 점심에는 가지말 것…직장인들로 인산인해를 이룸엄청 기다릴걸 각오하던가 아니면 여유있게 저녁에 가는 것을 추천[추천] 종로쪽 데이트를 가볍게 즐기거나저녁 반주로 먹기 딱 좋은 곳![주소] 서울특별시 종로구 인사동 93 [연락처] 02-732-8038 #맛스타그램 #먹스타그램 그리고 #먹나니머스여러분의 찰진 후기, 댓글로 남겨주세요

Posted by 먹나니머스 on 2015년 6월 17일 수요일

서울 종각역 근처에서 저렴한 비용으로 배부르게 즐길 수 있는 인기 메뉴!
불고기와 오징어볶음의 환상적인 케미를 같이 봐 볼까요?

bulgogi cuttlefish 01

앉자마자 엄청(?)나게 빠른 속도로 밑반찬 세팅을 해주세요. 세팅의 장인이란 느낌이랄까 ^^;;
메뉴도 딱 2가지! 단출한 메뉴로 승부하는 모습에 믿음직스러운 맛집 포스가 납니다. 기대기대!!

bulgogi cuttlefish 02

여기서 많이 와본 것처럼 주문하려면 이렇게 주문하세요~
” 이모~(반말아님-_-ㅋ) 하나 하나 주세요 ~ ^O^// “
이러면 불고기 하나, 오징어 하나가 나온답니다.

bulgogi cuttlefish 03

이곳은 달달한 불고기에 매콤한 오징어볶음을 함께 볶아먹는 것이 특징이래요!
불고기가 어느 정도 익었다 싶으면 곧바로 익혀져 나온 오징어볶음 투하~
잘 섞이도록 열심히 팔 운동하는 셈 치며 쉐킷쉐킷 해주세요 ^^

bulgogi cuttlefish 04

마무리는 역시 볶음밥으로!
bulgogi cuttlefish 05

불고기 7,000원 + 오징어볶음 7,000원 + 공기밥 2개(딸려 나와요!)
서울특별시 종로구 인사동 93

[divider style=”thin” title=”청진식당 간단코멘트” text_align=”text-center”]

따로 먹어도 맛있지만 두 개를 섞어 먹어야 이 집의 참 맛을 느낄 수 있다고 하네요.
좋아하는 것만 먹어도 상관없지만, 달달함과 매콤함의 조화가 궁금하다면 섞어주세요~

[row]

이 집의 가장 큰 매력은 바로 가격! 2인 기준 14,000원이면 배부르게 먹고 올 수 있다는 것입니다.참고로 평일 점심에는 가지 마세요. 인근 회사의 직장인들도 발 디딜 틈조차 없습니다.
[/row]