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자의 자존심 네일아트! 매번 받으러 가자니 가격이 부담스럽고, 집에서 하자니 필요한 도구들은 또 뭐가 그렇게 많은지.. ㅠㅠ 간단하게 매니큐어만 있어도 예쁘게 네일아트를 할 수 있다면 얼마나 좋을까요? 여러분 주머니 사정을 고려해, 도구를 구입하지 않고 간단하게 발렌타인데이 맞이 ‘민트초코 네일아트’ 하는 법을 소개합니다:) 달콤한 손톱으로 남친의 시선을 사로잡아 보아요!

국립국악원

쉐어하우스 매니저 Serena의 네일아트 기본 수칙”

  1. 베이스코트, 탑코트는 반드시 바른다.
  2. 예쁜 발색을 위해 색 매니큐어는 2번 덧바른다.
  3. 매니큐어를 바르고 그 위에 무늬를 그릴 경우, 꼭 매니큐어가 완벽하게 마른 후 진행한다.
  4. 매니큐어를 빨리 말릴 땐 헤어 드라이기 찬바람을 이용한다. (여름엔 선풍기)

스텝 1. 베이스코트, 탑코트, 민트칩색 글리터 매니큐어, 금색 글리터 매니큐어,  초콜릿색 매니큐어, 테이프, 면봉, 가위, 비닐을 준비한다.

cute-mint (2)
Serena는 오가닉팜 샤인플러스 네일 탑코트, 아리따움 모디 필오프 베이스 코트, 모디 글램 네일즈 74호 플래시 민트, 모디 글램 네일즈 27호 골드 스팽글, 토니모리 TR06 다크초콜렛을 사용했답니다.

스텝 2. 베이스코트를 꼼꼼히 바른다.

cute-mint (3)

스텝 3. 다크초코색 매니큐어를 두 번 덧바른다.

cute-mint (4)

매니큐어를 두껍게 바르면 손톱에 갖가지 자국들이 찍히는 참사가 발to the생 하니 얇게 2번 발라주세요!

스텝 4. 테이프를 초콜릿이 흘러내리는 모양으로 잘라 손톱에 살짝 붙인다.

cute-mint (5)
cute-mint (6)

테이프의 접착력이 떨어지도록 손바닥에 붙였다 땠다를 반복한 후 붙이면 자국이 남지 않아 좋아요:)

스텝 5. 다크초코색 매니큐어를 두 번 덧바른 후 테이프를 제거한다.

cute-mint (7)

매니큐어가 마르기 전 테이프를 제거해야 쉽게 떨어져요:)

스텝 6. 빈 부분에 민트색 글리터 매니큐어를 2번 덧바른다.

cute-mint (8)

스텝 7. 리본 모양을 그리기 위해 테이프를 삼각형 모양으로 2개 자른다.

cute-mint (9)

스텝 8. 삼각형 모양 테이프를 손톱에 붙인 뒤 빈 공간에 금색 글리터 매니큐어를 칠하고 떼어낸다.

cute-mint (10)

스텝 9. 비닐에 금색 글리터 매니큐어를 조금 덜어낸 후 부러뜨린 면봉의 끝부분에 매니큐어를 살짝 묻힌다.

cute-mint (11)
부러뜨린 면봉의 끝부분을 가위로 살짝 잘라 다듬어 주면 예쁘게 잘 그려진답니다^^

스텝 10. 매니큐어를 묻힌 면봉으로 남은 손톱에 무늬를 그려준다.

cute-mint (12)

스텝 11. 탑코트를 발라주면 예쁜 발렌타인데이 네일 완성!!

cute-mint (13)

완성

cute-mint (1)

첵스,민트초코, 페레로 로쉐 (읭?) 식욕을 불러 일으키는군…..하지만 먹을 수가 없다는 게 함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