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함께 해보면 좋지 않을까?” 여러분들과 일상 속에서 직접 실천 할 수 있는 작은 캠페인을 제안하는 작은외침 #해시태그챌린지 입니다. 아직 쌀쌀한 공기가 우리들을 움츠리게 만드는 2월이지만, 매년 이 시기가 유독 설레는 이유는 시작과 끝이 함께 공존하는 달이기 때문입니다.

프리지아

“함께 해보면 좋지 않을까?”

여러분들과 일상 속에서 직접 실천 할 수 있는 작은 캠페인을 제안하는 작은외침 #해시태그챌린지 입니다.

아직 쌀쌀한 공기가 우리들을 움츠리게 만드는 2월이지만, 매년 이 시기가 유독 설레는 이유는 시작과 끝이 함께 공존하는 달이기 때문입니다.

프리지아

끝이 다시 시작으로 이어지는 2월

검은 학사모와 졸업식 가운을 입고 그동안 다녔던 학교에서 친구들과 선생님들, 그리고 부모님과 함께 하는 시원섭섭한 졸업식도.

새로운 친구들과 만나고 새로운 추억이 만들어질 새로운 학교로의 두근거리는 입학식도 모두 2월에 있습니다.

프리지아

코로나19로 입학식과 졸업식이 취소되다.

그런데 요즘 입학식과 졸업식을 앞둔 학생들에게 문자와 메일, 학교 공지사항 게시판으로 공식 행사를 연기하거나 취소를 알리고 있습니다.

바로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 19 (코로나바이리스 19) 전염 확산을 막기 위한 학교들의 결정이 이어지고 있는 것입니다.

모두의 건강을 위해 내려진 결정인 만큼 이해할 수 없는건 아니지만 속상하거나 아쉬운 마음을 가지는 학생들이 많습니다.

프리지아

프리지아 꽃향기를 내게 안겨줄~♬

그래서 작은외침은 이런 작지만 축하의 의미를 담은 캠페인을 생각해보았습니다.

새로운 시작이라는 꽃말을 가지고 있는 샛노란 프리지아로 아래와 같이 이미지를 만들어서, 졸업과 입학을 하는 친구, 지인, 그리고 본인을 온라인으로라도 축하해 보면 어떨까 하고 말이죠.

프리지아
프리지아

너의 새로운 시작을 응원해

함께 할 수 있는 방법은 참 간단합니다. 위의 두가지 이미지 중 좋아하는 색상으로 스마트폰에 [저장]합니다. 그리고 카카오톡 프로필 사진으로 위의 사진으로 [변경]하면 됩니다. 그리고 입학과 졸업을 하는 친구나 지인에게 축하의 메시지를 보냅니다.

아참, 인스타그램에다가 이미지를 올리고 더 많은 분들의 새로운 시작을 축하해 줄 수도 있겠네요! 해시태그도 넣어주면 좋겠죠? #너를응원해 #꽃길만걷자

프리지아

누군가를 축하해주고, 격려해주고, 응원해주는 것은 그리 어렵지 않습니다.

많은 의미로 매일매일 우리는 새로운 출발을 합니다. 여러분들이 가려고 하는 그 길을 작은외침은 항상 응원합니다. 모두 꽃길만 걸으세요 :)

작은외침은 여러분이 공감하실 수 있는 메시지가 담긴 유쾌한 작은 행동 챌린지를 가지고 앞으로도 조금씩 세상을 좋은 방향으로 함께 만들어가겠습니다.

작은외침 인스타그램 DM으로 작은 행동을 제안해주세요!

프리지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