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빵의 계절 겨울! 편의점에서 파는 신상 호빵들을 먹어봤습니다. 새로운 맛의 호빵들 위주로 리뷰를 해봤는데요. 과연 새로 출시된 호빵들은 어떨지 함께 보시죠!

hoppang-reviews-01-vert

첫 번째는 피카츄 찐빵과 깐풍 찐빵을 먹어봤습니다. 귀여운 외모만큼이나 많은 분들이 기대한 피카츄 찐빵! 하지만 맛에 대해서는 실망을 많이 했는데요. 단 맛만 많이 난다고 합니다. 깐풍 찐빵은 맛있다는 평이였는데요. 적당히 양념이 돼있어 먹기 좋다고 합니다.

hoppang-reviews-05-vert

두 번째는 백종원 짜빵(짜장 호빵)과 커스 터트 크림&단팥 호빵입니다. 짜장 호빵은 기대와는 조금 다르게 짜장 호빵보다는 야채 호빵의 맛에 더 가깝다고 하는데요. 어떻게든 짜장의 향을 느끼려고 노력하면 뒤쪽에 살짝 짜장 향리 난다고 합니다. 커스터드 크림&단팥 호빵은 비비빅 맛과 비슷하다고 합니다. 두 개다 새로운 맛이라서 좋은 것 같다는 의견입니다.

hoppang-reviews-09-vert

세 번째는 쇠고기 카레 호빵, 순백 우유 호빵, 에그 호빵입니다. 쇠고기 카레 호빵은 카레보다는 거의 밀가루 맛에 가깝다고 합니다. 순백 우유 호빵은 딱 우유맛이 난다고 하는데요. 너무 정직한 맛인 것 같습니다. 마지막으로 에그 호빵은 크림치즈와 슈크림이 함께 차 있는데요. 세 가지를 다 먹어본 분들은 팥 호빵이 제일 맛있다고 합니다.

총 7가지의 새로운 맛의 호빵 리뷰를 봤는데요. 여러분들은 이번 겨울에 어떤 호빵이 가장 먹고 싶으신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