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척법

냄새 제거 방법

눈에 보이지는 않아서 더 치명적인 냄새! 통풍이 잘되고 발냄새가 안 난다고 해도 코르크의 재질이라면 어쩔 수 없이 냄새가 날 때는?
1. 가죽 세정제로 살짝 칫솔질을 한다.
2. 탈취제를 뿌려준다.
how-to-care-cork-sandals_01

얼룩이 묻었을 때

how-to-care-cork-sandals_03 눈에 보이는 얼룩은 부드러운 헝겁을 이용해서 한 방향으로 닦아주시면 됩니다. 로고 부분은 벗겨질 수 있으니 살살 닦아 주세요.

피해야할 것들

직사광선 & 수분 피하기

how-to-care-cork-sandals_02 직사광선이 강한 곳 또는 차 안에 방치해 두는 것은 금물! 또, 코르크는 수분을 저장하는 성질을 가지고 있어 비 오는 날이나 바다, 계곡 등 물가에 신고 들어간다면 금방 낡아버리고 맙니다. 특히 [highlight text=”바닷물은 코르크를 부식”]시킨다고 하니 되도록이면 피해주세요!
샌들이 햇볕에 장시간 노출되면 코르크에 변형이 와 신발이 망가질 수 있습니다.

건조하는 방법

올바른 건조 예

how-to-care-cork-sandals_04 샌들이 젖었을 경우엔 마른 헝겊으로 물기를 닦아낸 후 통풍이 잘 되는 그늘진 곳에서 천천히 말리셔야 합니다.

※드라이기 사용 금지!!

까매진 바닥은 어떡하죠?

많이 신다 보면 바닥이 까매져서 고민하는 경우도 많은데요. 이는 신다 보면 땀으로 인한 얼룩과 신을수록 코르크가 자기 발에 맞춰지기 때문에 생기는 흔적입니다. 코르크 샌들만에 특징이니 좋게 보시는 건 어떤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