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arty-makeup_01

파티 메이크업, 힘주다 보면 너무 과해지기 마련이죠! 섀도우도 과하지 않으면서 또렷한 눈매를 부각해 강한 인상을 줄 수 있는 메이크업, 지금 소개해 드립니다!

1

먼저 어떤 조명에서든 얼굴이 도드라 질 수 있게 컨투어링을 해주세요. 특히 콧대와 턱선에 음영을 주어 보다 날렵한 인상을 주고, 앞광대를 밝혀 얼굴에 볼륨을 주는게 가장 중요하답니다!


-컨투어링 포인트-
밝은 색상 : 이마, 미간, 눈썹 위, 콧대, 인중 볼록 나온 부분, 아래 턱, 앞 광대
어두운 색상 : 헤어라인, 콧대 옆, 인중 푹 파인 부분, 아래턱 좌우의 브이라인, 턱 옆면


2

컨투어링에 사용한 제품은 올리브영에서 직!접! 구매한 제품으로, 듀얼 스틱이라 사용하기 아주 편했습니다. 모델 분이 사용하시기 전 제가 직접 사용해 보니, 제형이 부드러우면서도 뭉쳐 발리지 않아 컨투어링이 과해지지 않았습니다. 손으로 펴바를 때도 밀리지 않고 좋았어요.
제품은 총 6개의 색상으로 구성되어 있어서 피부톤에 맞게 사용하시면 된답니다. 모델분은 가장 밝은 01호를 쓰셨습니다 :)

3

미샤의 대표 섀도우 중 하나죠! 모던 쉐도우 계열의 펄 없는 연갈색 섀도우를 넓게 깔아 주세요.

4

이 후 조금 더 진한 브라운 섀도로 눈 꼬리 쪽을 콕콕콕! 찍어 준 후 앞쪽으로 자연스럽게 블렌딩 해 그라데이션을 주세요! 그라데이션을 주신 후 붓에 묻은 섀도우를 자연스럽게 바깥쪽으로 빼면서 모양을 살려주시면 된답니다.

party-makeup_05

또렷한 눈매를 위해 속눈썹을 챡! 붙여 주시구요.

5

제 최애 섀도우! 아리따움의 샤인 픽스 아이즈 계열 중 웜톤에게 아주 잘 받는 골드 펄 브라운 섀도를 눈 꼬리 윗쪽과 아래쪽에 펴발라 줍니다. 자칫 심심할 수 있는 브라운 섀도우를 더 블링블링하게 만들어 줘요 :)

6

아이라인을 얇게 그려 준 후, 앞트임 효과를 위해 눈 앞머리 쪽을 자연스럽게 매꿔주세요.

party-makeup_08

마지막으로 강렬한 립으로 마무리 해 주시면,

party-makeup_00

성숙해 보이면서도 과하지 않은 파티 메이크업이 완성 되었습니다!

연말 파티의 주인공 자리, 놓치지 마세요!


다른 메이크업 들도 보고 싶다면?
5분 완성! 눈을 두 배로 커보이게 하는 뒷트임 데일리 메이크업
아이브로우와 립스틱만으로 화장하기
버건디 레드립에 어울리는 메이크업
불금 파티에 딱! 레드라이너 메이크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