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자라면 한 달에 한 번씩 찾아오는 고통 생리!! 생리가 왜 힘든지 잘 모르겠다구요? 바로 이런이런 이유들 때문에 얼마나 서러운데!!ㅠㅠㅠ

물론 사람마다 다를 순 있지만 생리가 아무렇지 않은 건 절대절대 아니라는 거.

여러분은 어떨 때 가장 서럽나요?

 

1. 침대에 묻어있을 때

예상치 못하게 생리가 시작했거나, 생리하는 걸 알았음에도 불구하고 막지 못한 참사… ㅎㅏ… 매트리스에까지 묻어있으면 정말 아침부터 하루 다 망친 느낌이 든다규 (◞‸◟)

 

2. 밝은 하의는 꿈도 못 꿀 때

어제 입으려고 세팅한 예쁜 옷들. 하지만 흰색 하의는 혹시나 하는 마음에 꿈도 못꿈ㅠㅠㅠ 결국 선택하는 옷은 어둡고 편한 옷 위주로.

(사람에 따라 다르지만 부종이나 복부 팽만이 느껴져서 끼는 옷도 못 입는 사람이 있답니다.)

 

3. 나도 모르게 폭식할 때

단 음식은 생리통을 오히려 더 심하게 할 수 있다지만.. 그래도 먹고싶은 걸 어떡해!! 정말 이 기간에는 호르몬의 노예모드라 나도 모르게 음식을 먹고있는 경우가 많다는 거! 1년 365일 다이어트 중인 우리는 너무 똑땽해 (ಥ﹏ಥ)

 

4. 생리때문에 약속 취소할 때

그냥 약속 취소도 서러운데, 심지어 오랫동안 기다린 휴가라든가, 물놀이, 워터파크 등 스트레스를 날려버리는 날이었다면 우울지수X200

 

5. 생리통 없는 애가 이해 못 할때

같은 여자라도 생리통이 없다면 그분은 정말 전생에 나라를 구하신 분?

하지만 생리통이 얼마나 아픈지 이해 못하고 쉽게 이야기 하진 말아주세요ㅠㅠㅠ

 

6. 피부 트러블 심해질 때

이것 역시 사바사(사람by 사람)지만 생리하기 전에 턱쪽에 여드름이 올라오는 경우가 참 많습니당. 이거슨 마치 ‘여러분!! 저 곧 생리합니다!!’ 라고 광고하는 것 같아서 특히 짜증남

 

7. 집에 생리대 많은데 또 사야할 때

휴.. 정말 한두푼 하는 것도 아니고 하루에 몇개씩 쓰는 거라 쟁여놓는 경우가 많은데, 깜빡하고 두고오거나 떨어지면 급하게 사야함ㅠㅠㅠ

없는 것도 아니고 집에 쌓여 있는데ㅠㅠㅠㅠ

여행 맛깔나게 하는 6가지 방법

여행과 변화를 사랑하는 사람은 생명이 있는 사람이다.
– 바그너
많은 사람들이 여행을 좋아하고, 많이들 떠납니다. 이왕 출발하는 여행! 기분전환도 확실히 하고, 특별한 추억도 만들어 오고 싶은데…
남들과 다른 좀 더 특별한 나만의 여행을 하고 싶을 때, 필요한 것은 무엇일까요?

동생이 편식할 때 대처법

배고프다고 떼쓰고 졸라서 기껏 밥 차려줬더니 맛있는 것만 쏙 빼먹는 얄미운 동생… 부들부들..
동생이 편식 한다면 이 방법을 써 보아요!

주변에 꼭 있는 다이어터 유형 6가지

여름 준비는 원래 겨울부터 해야 하는 거라구요?! 아니야, 지금부터 해도 늦지 않았어요!! 언제부터? 바로 내일부터 깔깔
다이어트를 하는 6가지 유형:D

조카가 내 물건 달라고 할 때 대처법

온 가족이 모이는 명절의 불청객이 있다면 호시탐탐 내 물건들을 노리는 사촌동생 혹은 조카들이 아닐까요? 나에겐 소중한 물건인데..ㅠㅠㅠ 엄마가 그냥 줘버린 적도 있고(흑흑) 눈뜨고 코베이기 싫다면 주목! 사촌 동생, 혹은 조카로부터 내 물건 지키는 방법!

친구네 집에서 물건 망가뜨렸을 때 대처법

별것도 안 했는데 손만 대면 망가지는 물건들. 황금을 만드는 미다스의 손의 반대인 마이너스의 손을 아시나요? 억울할 대로 다 억울하고 미움받을 대로 다 받아버리는 아주 슬픈 손을 가진 사람들이랍니다. 가장 난감한 순간은 내 물건이 아닌 남의 물건을 망가뜨렸을 때! 친구네 집에서 물건을 망가뜨렸다면 어떻게 해야 할까요?

차이나타운에 가면 꼭 먹어야 할 음식 BEST6

1호선의 끝. 인천역에 오면 어디를 가고 무엇을 먹어야 할까. 인천역에 있는 차이나타운에서 낙지호롱이, 홍두병, 공갈빵 같은 다양한 길거리 음식. 그리고 만두, 원조 짜장면, 전국 3대 닭강정 신포 닭강정까지! 눈으로라도 맛보러 가실까욥?

감추고싶은 졸업앨범을 들켰을 때 대처법

잘못한 것도 없고, 부끄러울 것도 없는데 왜인지 너무 두려운 졸업사진. 항상 그 자리에 있어서 눈에 띄지도 않아 어느새 없어졌다고 생각했는데, 처음 집을 찾아온 친구는 왜 항상 가장 먼저 발견하는 걸까요? 숨기고싶은 졸업사진을 걸렸을 때 대처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