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자라면 한 달에 한 번씩 찾아오는 고통 생리!! 생리가 왜 힘든지 잘 모르겠다구요? 바로 이런이런 이유들 때문에 얼마나 서러운데!!ㅠㅠㅠ

물론 사람마다 다를 순 있지만 생리가 아무렇지 않은 건 절대절대 아니라는 거.

여러분은 어떨 때 가장 서럽나요?

 

1. 침대에 묻어있을 때

예상치 못하게 생리가 시작했거나, 생리하는 걸 알았음에도 불구하고 막지 못한 참사… ㅎㅏ… 매트리스에까지 묻어있으면 정말 아침부터 하루 다 망친 느낌이 든다규 (◞‸◟)

 

2. 밝은 하의는 꿈도 못 꿀 때

어제 입으려고 세팅한 예쁜 옷들. 하지만 흰색 하의는 혹시나 하는 마음에 꿈도 못꿈ㅠㅠㅠ 결국 선택하는 옷은 어둡고 편한 옷 위주로.

(사람에 따라 다르지만 부종이나 복부 팽만이 느껴져서 끼는 옷도 못 입는 사람이 있답니다.)

 

3. 나도 모르게 폭식할 때

단 음식은 생리통을 오히려 더 심하게 할 수 있다지만.. 그래도 먹고싶은 걸 어떡해!! 정말 이 기간에는 호르몬의 노예모드라 나도 모르게 음식을 먹고있는 경우가 많다는 거! 1년 365일 다이어트 중인 우리는 너무 똑땽해 (ಥ﹏ಥ)

 

4. 생리때문에 약속 취소할 때

그냥 약속 취소도 서러운데, 심지어 오랫동안 기다린 휴가라든가, 물놀이, 워터파크 등 스트레스를 날려버리는 날이었다면 우울지수X200

 

5. 생리통 없는 애가 이해 못 할때

같은 여자라도 생리통이 없다면 그분은 정말 전생에 나라를 구하신 분?

하지만 생리통이 얼마나 아픈지 이해 못하고 쉽게 이야기 하진 말아주세요ㅠㅠㅠ

 

6. 피부 트러블 심해질 때

이것 역시 사바사(사람by 사람)지만 생리하기 전에 턱쪽에 여드름이 올라오는 경우가 참 많습니당. 이거슨 마치 ‘여러분!! 저 곧 생리합니다!!’ 라고 광고하는 것 같아서 특히 짜증남

 

7. 집에 생리대 많은데 또 사야할 때

휴.. 정말 한두푼 하는 것도 아니고 하루에 몇개씩 쓰는 거라 쟁여놓는 경우가 많은데, 깜빡하고 두고오거나 떨어지면 급하게 사야함ㅠㅠㅠ

없는 것도 아니고 집에 쌓여 있는데ㅠㅠㅠㅠ

아재개그 대처법

소위 ‘아재개그’라고 불리는 말장난들. 어디까지 들어보셨나요? 물론 각자의 취향차이이지만…나에겐 너무 재미 없는 개그를 들었을 때! 센스있게 대처하는 방법은 무엇이 있을까요? 언젠가 반드시 써먹는 인생 대처법. 오늘은 재미없는 개그 대처법을 알아BOA요!

이별을 실감하는 순간들

사랑하던 누군가와 헤어지더라도 이별했음이 바로 와닿지는 않죠.
그러다 문득, 그 사람이 내 옆자리에 없다는 걸 깨달았을 때가 있는데요.
가슴아픈 공감, 이별을 실감하는 순간들!

친구 커플이 내 앞에서 싸울 때 대처법

오늘은 친구의 여자친구를 소개받는 날. 뭐.. 별로 원하진 않았지만 소개해주니까 나가긴 했는데… 가뜩이나 커플 사이에 낀 것도 씁쓸한데, 앞에서 싸우기까지…! 이런 난감함을 떠나 화가 나는 상황에선 어떻게 대처해야 할까요?

휴가철 빈집 대처법

장마도 끝나가고 날씨가 점점 더워지면서 여름이 다가왔다는 것을 실감하는 요즘! 다들 여름 휴가 계획은 세우셨나요?
빈집 털이 절도는 휴가철에 가장 많이 일어나는 범죄 중 하나인 만큼 사전 예방이 가장 중요하답니다!
장기간 집을 비우게 되었다면 주목!! 휴가철 빈집 대처법!

학년별 새학기 친구 만드는 과정

매년 3월만 되면 설레거나 걱정되는 사람들이 많죠? 새학기 때문에! 벌써 새학기가 시작된 지 3주가 지났어요. 그동안 친구 많이 만드셨나요? 지금 옆에 있는 친구, 어떻게 친해졌는지 기억나나요? 학년/학교 별 새학기 친구 만드는 과정.

TV채널 사수하는 방법

어제 정말 중요한 장면에서 끝난 드라마.. 무슨 일이 있어도 본방사수를 하고 싶은데 하필 동생이.. 예능을 보겠다고!!!! 채널을 양보 안 하면 너무너무 화가 나지 않나요? (휴.. 릴렉스) 아니면 반대의 경우도 있겠지요. 이럴 때 어떻게 하면 내가 원하는 채널을 사수하거나 빼앗을 수 있을까요?

지각 했을 때 대처법

눈을 뜬 순간 지각임을 직감적으로 인지한 적이 있으신가요? 부랴부랴 준비를 하지만 이미 지각을 면치 못 했을 때 필요한 노하우를 알려드립니다. 물론, 가장 좋은 것은 일찍 잠들어서 지각을 하지 않는 거지만.. 사람 일은 모르는 거니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