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자라면 한 달에 한 번씩 찾아오는 고통 생리!! 생리가 왜 힘든지 잘 모르겠다구요? 바로 이런이런 이유들 때문에 얼마나 서러운데!!ㅠㅠㅠ

물론 사람마다 다를 순 있지만 생리가 아무렇지 않은 건 절대절대 아니라는 거.

여러분은 어떨 때 가장 서럽나요?

 

1. 침대에 묻어있을 때

예상치 못하게 생리가 시작했거나, 생리하는 걸 알았음에도 불구하고 막지 못한 참사… ㅎㅏ… 매트리스에까지 묻어있으면 정말 아침부터 하루 다 망친 느낌이 든다규 (◞‸◟)

 

2. 밝은 하의는 꿈도 못 꿀 때

어제 입으려고 세팅한 예쁜 옷들. 하지만 흰색 하의는 혹시나 하는 마음에 꿈도 못꿈ㅠㅠㅠ 결국 선택하는 옷은 어둡고 편한 옷 위주로.

(사람에 따라 다르지만 부종이나 복부 팽만이 느껴져서 끼는 옷도 못 입는 사람이 있답니다.)

 

3. 나도 모르게 폭식할 때

단 음식은 생리통을 오히려 더 심하게 할 수 있다지만.. 그래도 먹고싶은 걸 어떡해!! 정말 이 기간에는 호르몬의 노예모드라 나도 모르게 음식을 먹고있는 경우가 많다는 거! 1년 365일 다이어트 중인 우리는 너무 똑땽해 (ಥ﹏ಥ)

 

4. 생리때문에 약속 취소할 때

그냥 약속 취소도 서러운데, 심지어 오랫동안 기다린 휴가라든가, 물놀이, 워터파크 등 스트레스를 날려버리는 날이었다면 우울지수X200

 

5. 생리통 없는 애가 이해 못 할때

같은 여자라도 생리통이 없다면 그분은 정말 전생에 나라를 구하신 분?

하지만 생리통이 얼마나 아픈지 이해 못하고 쉽게 이야기 하진 말아주세요ㅠㅠㅠ

 

6. 피부 트러블 심해질 때

이것 역시 사바사(사람by 사람)지만 생리하기 전에 턱쪽에 여드름이 올라오는 경우가 참 많습니당. 이거슨 마치 ‘여러분!! 저 곧 생리합니다!!’ 라고 광고하는 것 같아서 특히 짜증남

 

7. 집에 생리대 많은데 또 사야할 때

휴.. 정말 한두푼 하는 것도 아니고 하루에 몇개씩 쓰는 거라 쟁여놓는 경우가 많은데, 깜빡하고 두고오거나 떨어지면 급하게 사야함ㅠㅠㅠ

없는 것도 아니고 집에 쌓여 있는데ㅠㅠㅠㅠ

아직도 설레? 오래된 커플이면 공감하는 순간들

언제부터 너가 내 옆에 항상 있었지? 라는 생각이 들 정도로 오래 사귄 연인이 있으신가요? 연애 초기에 두근두근 긴장되고 설레던 시절이 좋다구요?
이제는 가족같이 편하기도 하지만 여전히 설레기도 하는 오~래된 커플만 느낄 수 있는 아름다운 순간들을 모아봤어요.

솔로들 공감 100%! 솔로가 꼭 하는 말말말

솔로가 솔로인 이유는 최소 서른마흔다섯가지!
솔로들 공감 터지다못해 맴이 찢어지는(?) 오늘의 말말말!
커플들은 몰라! 이런 솔로 맘 모른다귯!! (후다닥)

(※서러움주의) 지방사람이면 꼭 들어본 말말말

서울 사는 게 벼슬도 아니면서, 지방 사람들 무시하기 있긔없긔?
사람 사는 곳 다 똑같은데 지방에서 왔다고 하면 꼭 하는 편견 가득한 말말말!
근데 맞는 말도 많아서 넘나 뼈맞는 고통…ㅠㅜ

부모님이 되는 과정! 아빠가 된 게 실감나는 순간들

우리 엄마 아빠는 언제부터 엄마 아빠 였을까요? 아이가 생기고 키우면서 자연스럽게 실감나는 순간들을 모아봤어요. 최근 아들을 낳은 병호 삼촌의 생생한 증언(?) 그리고 너무나도 귀여운 친아들 특별출연!!
우리 엄마 아빠는 언제부터 엄마 아빠

꼬랑꼬랑 발냄새 대처법

남들이 모르는, 아니 어쩌면 너무나도 잘 아는 나의 은밀한 고민 발냄새.
신발 벗는 식당이나 노래방이라도 가면 혼자서 난감했을 여러분을 위해 대처법이 준비했습니다:D
꼬랑꼬랑 발냄새 대처법

피부에 유성매직이 묻었을 때 대처법

유성매직을 사용하거나, 친구랑 장난치다가, 누구나 피부에 유성매직이 묻어본 적 있으시죠? 냄새도 지독해서 피부에 몹시 좋지 않을 것 같은데… 특히 얼굴에 묻었다면?! 가리거나 즐기거나 지우거나. 얼굴에 매직이 묻었을 때 대처법.

길에서 바지 엉덩이가 빡! 터졌을 때 대처법

설마..설마 아니겠지 아닐 거야…
하지만 네 맞습니다 바지가 찢어졌다는 거ㅠㅠ
웃어넘기기엔 여러분에게도 일어날 수 있는 일일 수도 있으니 미리미리 알아둡시다
바지 엉덩이가 터졌을 때 대처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