적은 소음, 적절한 온도, 강한 바람세기에 털을 양 손으로 말릴 수 있어서 헤어드라이기로 말리는 것 보다 훨씬 효율적으로 강아지 털을 건조시킬 수 있다는 거! 하지만 그럼에도 불구하고 그 기능을 믿지 못하는 분들을 위해 쉐어하우스가 직접! 헤어드라이기와 성능을 비교 분석 해보았습니다 :)

국립국악원
puppy-dryer_01

강아지를 키워보신 분들이라면 목욕시키면서 전쟁을 치뤄 본 경험이 있으실 텐데요.
털 말리려고 하면 여기저기 도망다니는 통에 정신이 쏙 빠지죠 ㅠㅠ

puppy-dryer_02

그런 분들을 위해 시중에 바로 ‘애견 전용 드라이기’가 출시되어 있습니다!
하지만 가격도 가격이고, 과연 성능이 그만큼 좋을까 고민되서 바로 구매하기가 망설여 지는 분들도 분명 있을 거예요.

puppy-dryer_03

그래서 준비했습니다! 쉐어하우스가 여러분을 위해 강아지 전용 드라이기의 성능을 분석해드릴게요!
강아지 털 말릴 때 주로 쓰는 헤어드라이기와 비교해서 과연 얼마나 쓸모있는지를 낱낱히 파헤쳐 보도록 할게요 :)

1. 온도

puppy-dryer_04

첫 번째로 온도를 비교해 보았습니다!
드라이기의 온도는 시간이 지날 수록 계속 올라갔습니다. 손이 너무 뜨거워서 온도계를 들고 있을 수가 없을 정도였어요 ㅠㅠ
하지만 애견 드라이기 같은 경우는 온도가 따듯한 정도에서 계속 유지가 돼서 화상의 위험은 전혀 없을 것 같았습니다!

2. 소음

puppy-dryer_05

소음은 아주 큰 차이는 없었으나 확실히 강아지 전용 드라이기가 더 적은 소음을 냈습니다. 강아지가 놀랄 정도는 절대 아니었다는 거!

3. 풍속

puppy-dryer_06

풍속은 일반 드라이기와 거의 유사했어요.
게다가 드라이기 헤드가 자동으로 위아래로 움직여줘서 직접 손으로 움직여야 하는 드라이기보다 훨씬 수월했답니다!

puppy-dryer_07

☆총평☆

온도 ★★★★★
소음 ★★☆☆☆
바람세기 ★★★☆☆
편리함 ★★★★★

애견 전용 드라이기에 대해 더 알고 싶다면? 에띠라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