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deoembed type=”youtube” url=”https://www.youtube.com/watch?v=hsrrpvdnFfE” title=”1″ playbar=”1″ width=”100%” height=”330″ danawa=”1″ ]

shade-of-a-tree-project 16
shade-of-a-tree-project 15

숲은 지친 삶 속에서 멈춤의 여유와 휴식을 제공해 주는 힐링의 장소가 되는데요. 높은 빌딩과 건물이 가득한 도심 속에서는 숲의 여유와 휴식을 느끼기에 어려움이 있는 것 같습니다.

shade-of-a-tree-project 13
shade-of-a-tree-project 12

도심 속에서도 숲의 여유와 휴식을 느낄 순 없을까요? 고민을 거듭한 끝에 골목 속 위치한 작은 주차장을 숲으로 바꿔 보기로 결심하였습니다! ‘나무그늘 휴식공간 만들기 프로젝트’. 지금 함께 감상해 보실까요?

shade-of-a-tree-project 9
shade-of-a-tree-project 10

골목에 위치한 작은 주차장. Parking 공간을 Park로 바꾸기 위한 준비는 생각보다 어렵지 않았는데요. 우선 숲을 만들 작은 공간이 필요하겠죠?

shade-of-a-tree-project 11
shade-of-a-tree-project 8

공간 곳곳에 작은 나무로 울타리를 만들어 주고 그 안에 편히 앉아 쉴 수 있는 작은 벤치도 마련하였습니다. 어떤가요? 꽤 그럴싸한 쉼터 공간이 마련된 것 같지 않은가요?

shade-of-a-tree-project 7
shade-of-a-tree-project 6
shade-of-a-tree-project 5
shade-of-a-tree-project 4

해가 뜨자 작은 나무 그늘이 생겼습니다. 예전 같았으면 뜨거운 햇빛만 내리쬐는 공간이었을 텐데 말이에요. ^^ 작은 나무 그늘 밑에 앉아 지나가던 길을 잠시 멈춰 쉬거나 연인과 휴식을 취하는 공간으로 이웃과 소통하는 공간으로 바뀌면서 휴식과 여유를 느낄 수 있는 힐링 장소로 탈바꿈 되었는데요.

shade-of-a-tree-project 3
shade-of-a-tree-project 2

개인 주차 공간에서 모두의 휴식 공간이 된 나무그늘프로젝트! 간단하지만 그 변화는 정말 놀라운데요! *^^*

shade-of-a-tree-project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