함박웃음을 짓고 있는 동그란 명찰. 평범한 보육원 명찰로 보이지만, 저 작은 명찰이 보육교사와 부모간의 신뢰를 이어준다는 거 알고 있나요?

thank-you-message 01

최근 어린이집 보육교사와 관련된 이슈들을 보면 부모와 보육 교사간의 관계 회복이 필요한 시기라고 생각합니다. 누군가의 말처럼 cctv도 물론 중요하지만 일상에서 실천할 수 있는 작은 감사의 표시를 하는 것은 어떨까요?

감사를 표현하는 일은 생각보다 어렵지 않습니다.
thank-you-message 02

그래서 LOUD. 는 ‘Thank you 메시지 명찰’ 을 제작해봤습니다.

이 명찰은 어린이의 이름이 중심이 되는 것이 아닌 부모님이 보육 교사에게 전하는 감사의 한 줄이 중심이 되는 독특한 형태의 명찰입니다. 견출지 재질의 스티커로 제작되어 쉽게 글씨를 쓰고, 붙였다 뗄 수 있기도 하고, 목에 걸 수 있기도 합니다. 실제로 서울을 한 어린이집에서 캠페인을 진행한 결과, 부모와 교사 아이들에게까지 감사의 마음이 전달되는 뜻깊은 시간이었습니다.

아이 중심이 아닌 부모와 보육 교사를 이어주는 Thak you 메시지 명찰

thank-you-message 03

[divider style=”thin” title=”Thank You 메시지 도안” text_align=””]

명찰

어린이집 차원에서 이와 같은 ‘Thank you 메시지 명찰‘ 을 부모님께 제공하는 방법은 어떨까요?
이 또한 일상 속 문제에 대해 다가갈 수 있는 작은 노하우 아닐까요?
작은 노하우가 모이면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