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날이 늘어가는 뱃살! 두툼한 뱃살에 옷태까지 영 안 사는 것 같은 기분이 든다면? 이 동작을 4분간 반복하면 뱃살은 물론이고 남 부럽지 않은 복근을 얻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다.  

첫 번째 복근 강화 홈트 동작 Leg Raise

복근

Step 1. 먼저 준비자세. 바닥에 등을 대고 누워준다. 무릎은 세우고 발바닥은 땅에 붙인다.

복근

Step 2. 상체는 고정한다. 하체를 발끝부터 무릎까지 힘차게 들어 올려준다.

Step 3. 이후 다리를 자연스럽게 내려놓으면서 다시 끌어당겨 올려준다. 해당 동작 20초간 반복 후 10초간 휴식.

두 번째 복근 강화 홈트 동작 Flutter kicks

복근

Step 1. 준비 자세에서 두 다리를 모두 들어 올려준다.

복근

Step 2. 한쪽 다리를 힘차게 내딛고 다시 들어 올려준다. 반대편 다리도 움직여준다

복근

Step 3. 두 다리를 각각 움직여 번갈아 수행한다. 20초간 실시 후 10초간 휴식.

세 번째 복근 강화 홈트 동작 Knee Crunch

복근

Step 1. 먼저 준비자세. 목 뒤로 양손을 대서 목을 바쳐준다. 무릎을 들어 올려 다리를 90도로 유지해준다.

복근

Step 2. 하체는 고정 한다. 상체를 다리까지 끌어 당겨준다.

복근

Step 3. 다시 상체를 뒤로 보내준다. 해당 동작 20초간 실시 후 10초간 휴식.

네 번째 복근 강화 홈트 동작 Windsheild Wipers

복근

Step 1. 준비자세. 바닥에 편하게 등을 붙이고 누워준다. 양팔은 허수아비처럼 쭉 양쪽으로 뻗어서 손바닥은 바닥에 붙여준다. 다리는 들어올려 하늘 위로 곧게 뻗어준다.

복근
복근

Step 2. 상체는 고정 한채 좌로 한번, 우로 한번 다리만 움직여준다. 해당 동작 20초간 실시 후 10초간 휴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