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U편의점에 방문했는데 트위터에서 난리난 고향만두칩이 떡하니 있더라구요. 김치만두맛, 고기만두맛 이렇게요! 반가운 마음에 주저없이 2개를 업어왔어요.

국립국악원

고향만두칩 김치만두맛 & 고기만두맛
가격 1,500원

고향만두칩은 김치만두맛과 고기만두맛 등 2가지 맛이 있어요.

고향만두

다먹어라이언의 심장을 뛰게 만드는 단어가 3개나 있어요. ‘NEW’,’핵’,’신상’ 이렇게요.

고향만두

고향만두칩은 표지에 고기만두와 김치만두가 있어 구분하기 편해요.

고향만두칩 김치만두맛
가격 1,500원

먼저 먹어볼 제품은 고향만두칩 김치만두맛이에요.

고향만두

신선하고 맛있는 생감자 100%를 사용했어요. 60g 중량에 345kcal 열량이 들어있어요.

고향만두

신선한 감자에 맘두의 비밀레시피를 첨가했어요.

고향만두

1일 영양성분 기준치 대비 포화지방 함량이 높은 편이에요.

고향만두

김치만두맛 시즈닝을 사용했어요. 해태가루비에서 제조한 제품이에요.

고향만두

유통기한은 6개월로 평균이에요.

고향만두

과자 봉지를 뜯으니 신기하게도 김치만두향이 나요.

고향만두

감자칩 색상은 짙으면서 조금 붉은 편이에요.

고향만두

한 입 먹어볼께요. 신기해요. 김치만두맛이 나는 감자칩이라니… 김치시즈닝 맛이 감자칩에 적절하게 배어있어요.

고향만두칩 고기만두맛

가격 1,500원

고향만두칩 김치만두맛을 먹어보니 고기만두맛이 어떨지 상상할 수 있었어요.

고향만두

60g 중량에 350kcal 열량인 고향만두칩 고기만두맛은 호주산 감자 89%와 고기만두맛 씨즈닝이 1.6% 들어있어요.

고향만두

1일 영양성분 기준치 대비 포화지방이 53%로 높은 편이에요.

고향만두

고향만두칩 고기만두맛은 신선한 감자와 돼지고기를 섞은 느낌을 감자칩에 씨즈닝을 뿌린 것으로 대신하고 있어요.

고향만두
고향만두

외국산 재료들을 주로 사용한 고향만두칩 고기만두맛은 해태가루비에서 생산했어요. 가루비가 생산하는 제품들은 한국인의 입맛에 잘 맞는 경우가 많더라구요.

고향만두

고향만두칩 고기만두맛은 김치만두맛에 비해 감자칩 본연의 색상을 하고 있어요.

고향만두

시즈닝 가루가 뭍어있는 고향만두칩 고기만두맛을 한 번 먹어볼께요.

트위터에서 난리난 고향만두칩 김치만두맛&고기만두맛을 먹어본 다먹어라이언의 시식평

고향만두칩 김치만두맛은 한 입 깨물면 만두향이 느껴지면서 김치향이 느껴져요. 마치 김치시즈닝을 감자칩에 뿌려먹는 느낌이에요. 고향만두칩 고기만두맛은 신기하게도 첫맛은 만두피 씹는 향이 나는데 뒷맛에 고기육수를 먹는 것 같은 맛이나요. ​둘 다 짭짤한 편이라서 먹고나면 맥주 마려운 맛이에요.

에필로그
고향만두칩 고기만두맛과 김치만두맛은 둘을 같이 놓고 보면 색상 차이를 명확하게 알 수 있어요. 김치만두맛의 색상이 좀 더 진한 편이에요.

고향만두

고향만두칩만 먹을려고 했는데 먹다보니 맥주가 땡겨 1캔을 들이키고 말았어요.

고향만두

고향만두칩 고기만두맛과 김치만두맛을 먹을때 맥주 필수에요. 맥주 안주로 강력추천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