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먹어라이언이 지금까지 편의점이나 마트 제품리뷰로 900개 넘는 제품을 소개해드렸어요. 맛이라는 게 주관적인 영역이라 호불호가 나뉠 수 밖에 없는데 그 중에서도 재구매를 피하고 싶은 제품들이 있어 몇 가지 제품을 추려봤어요. 여기서 소개하는 제품들은 해당 편의점에서만 구매할 수 있는 제품들을 기준으로 선정했으니 참고하세요.

국립국악원

GS25

1. 미원라면

컨셉 : 65년 맛의 기원을 담은 미원라면
가격 : 1,700원

선정이유 : 한 젓가락 뜨고 음식물 쓰레기로 직행한 비운의 라면. 미원 특유의 단맛은 좋으나 니글거리는 맛때문에 적응하기 힘들어요. 계란후라이할때 소금대신 미원 넣어서 먹는 분들을 제외하곤 왜 출시했는지 모르겠어요. 출시 초기에 프로모션 많이 했었는데 지금은 거의 철수한 것 같아요.

편의점
편의점
편의점

2. 보네스뻬 브랜드로 출시한 베이커리류

컨셉 : 온라인상에서 유명한 지역맛집을 발굴하여 GS25를 통해 유통
가격 : 1,500원~2,000원 사이

선정이유 : 맛집 평점이 높은 지역맛집 제품에 대한 기대감을 실망으로 바꾸는 품질때문에 속상해서 선정했어요. 알지못했던 베이커리를 발견하는 즐거움은 있으나 편의점에서 먹어보고 오프라인 가게의 빵도 맛이 비슷할까봐 두려움이 생겨서 선정했어요.

편의점

편의점
편의점
편의점

3. 가평왕장어촌 장어추어탕

컨셉 : 가평 유명맛집 왕장어촌의 장어추어탕을 즉석조리식품으로 출시
가격 : 5,500원

선정이유 : 장어추어탕을 즉석조리식품으로 만날때 우려되었던 비린내를 잡지 못해 먹으면서 비린내와 싸워야했던 자신에게 화가나서 선정했어요.

편의점
편의점

CU

1. 곱창 철판 볶음밥 및 유사제품류

컨셉 : 다양한 재료를 넣어 볶음밥형태로 만든 즉석조리식품
가격 : 3,500원~4,000원 사이

선정이유 : 다양한 재료를 넣어 볶음밥 형태로 만든 컨셉은 만족하지만 소고기고추장이나 맛다시 같은 퀄리티라서 가격이 비싸다는 느낌이 들었어요.

편의점
편의점
편의점
편의점

2. 편스토랑 시리즈 중 마라 관련 제품군

컨셉 : 방송사와 협업하여 제작한 프로그램에서 만든 제품을 CU편의점에서 유통
가격 : 2,900원

선정이유 : 자극적인 마라맛은 견딜 수 있지만 시큼한 느낌의 향에 넉다운. 먹다가 음식물 쓰레기로 직행한 2번째 제품

편의점
편의점

이마트24

1. 뉴숯불갈비 삼각김밥

컨셉 : 숯불갈비의 양념을 삼각김밥에 넣었어요.
가격 : 1,100원

선정이유 : 이마트24 제품은 GS25나 CU에 비해 종류가 많지 않아 상대적으로 많은 제품을 먹어보진 못했어요. 남편이 출근길에 먹은 돈육간장불고기가 들어있는 뉴숯불갈비맛 삼각김밥은 건더기는 없어 불고기소스만 들어있는데 짠 맛이 강해서 아쉬움에 선정했어요.

편의점
편의점

세븐일레븐

1. 송탄영빈루 짬뽕

컨셉 : 전국 5대짬뽕 송탄 지역맛집 영빈루 짬뽕을 세븐일레븐 PB상품으로 출시
가격 : 1,600원

선정이유 : 불향 가득한 깊고 얼큰한 짬뽕을 컨셉으로 나온 제품이나 실제 맛은 농심 육개장사발면에 고추기름을 추가하고 짠맛을 제거한 맛으로 기름기가 많아 느끼하고 밍밍한 맛이 나서 선정했어요.

편의점
편의점

지금까지 다먹어라이언이 먹어보고 비추천하는 편의점 제품들을 소개해드렸어요. 이 글을 읽고 있는 분들이 편의점 제품중에 먹고 실망한 제품이 있으면 댓글로 남겨주세요.

먹고 리뷰해드릴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