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적거리두기 강화에 따라 제주도로 여행을 떠나는 분들이 주변에 많은 것 같아요. 제주도에 가서 맛있는 것도 먹고 싶은데 돈도 없고 시간도 없는 분들을 위해 제주도 맛을 체험할 수 있는 제품들을 소개해드릴께요.

국립국악원

제주여행

1. 제주항공 기내식 치킨도시락

제주항공과 GS25가 협업하여 기내식 컨셉으로 출시한 도시락이에요. 가격은 5,500원인데 치킨라이스와 콥샐러드, 음료가 들어있는 구성이에요.

제주여행

비행기 티켓을 연상시키는 패키지 디자인이 여행가는 기분이 나더라구요.

제주여행
왼쪽은 치킨라이스, 오른쪽은 콥샐러드에요. 스위티 자몽주스도 들어있어요.
제주여행
치킨샐러드는 다이어트회사에서 출시한 제품과 비슷한 느낌이에요.
제주여행
콥샐러드의 야채도 한끼 먹기엔 충분해요.

제주항공 기내식 치킨도시락은 여행가고 싶은데 갈 수 없는 분들에게 대리만족을 줄 수 있는 제품이에요. 5,500원의 가격으로 볶음밥과 샐러드, 음료까지 패키지로 구성해서 가성비도 좋은 편이에요. 기내식도시락 먹으면서 유튜브로 여행콘텐츠 틀어놓고 랜선여행 가실분들에게 추천하는 아이템이에요!

2. 설성목장 제주 설성햄

설성목장 제주 설성햄은 무인양품에서 구매했어요. 설성목장 한우는 워낙 유명해서 찾는 분들이 많아서 설성목장에서 제주도의 한돈으로 만든 프리미엄 햄의 맛이 궁금해서 구매했어요. 가격은 3,900원이에요.

제주여행
제주여행
설성목장 제주 설성햄을 프라이팬에 구워 밥에 얹어 김갑생할머니김과 함께 먹어볼거에요.
제주여행
스팸이나 리챔같은 프레스햄 계열이라 맛은 비슷할 것 같아요.

설성목장 제주 설성햄은 식감은 덴마크 튤립햄과 비슷해요. 스팸보다는 덜짜고 런천미트의 뻑뻑함보다는 부드러워요. 인공적인 맛은 덜 한 편이에요. 스팸을 좋아하는 분들에게는 싱겁다고 느낄 수 있어서 스팸 대안을 찾는 분들에게 추천하는 제품이에요.

3. 제주 용암수 아이스바

동네에 있는 아이스크림 할인점에서 만난 제주 용암수 아이스바는 400원에 구매할 수 있어요. 편의점은 좀 더 비싼 가격이니 참고하세요. 해태에서 출시한 제주 용암수 아이스바는 제주 용암수, 혼합분유,우유, 천연향료가 들어있어요.

제주여행
동네 아이스크림 할인점이 저렴하게 제품 구매하기엔 좋아요. 요즘은 무인으로 운영하는 곳이 많네요.
제주여행
제주 용암수 아이스바는 합성 천혜향향이 첨가되어 기분 전환하기에 딱이에요.
제주여행
포장지를 벗겨내면 순백의 샤베트 형태의 아이스크림이 들어있어요.
제주여행
한 입 깨물어보니 순수 그 자체네요.

해태 제주 용암수 아이스바는 어릴적 냉장고에 얼려먹던 샤베트 맛 그 자체에요. 한 입 깨물면 사각사각 소리도 나고 천혜향의 상큼한 향과 맛이 은은하게 올라와서 좋아요. 자극적인 맛이 아니라서 깔끔한 맛 좋아하는 분들에게 추천해요.

4. 제주 당근주스

제주 당근주스는 GS25 전용으로 출시한 제품이에요. 제주항공과 GS리테일의 협업하는 제품인데 가격은 1,500원이에요. 제주산 당근을 활용했어요.

제주여행
제주여행
제주 당근주스를 컵에 따라봤어요. 당근주스 고유의 색상인데 침전물이 생기네요.

제주 당근주스를 한 모금 마셔보니 당근의 맛이 첫맛으로 느껴지고 뒷 맛은 흙맛 같은 느낌이 있어 재료성분을 봤어요. 사과농축액과 당근농축액의 맛이 섞이면서 이질적인 느낌이 났는데 그게 흙맛같이 느껴졌어요. 알갱이가 씹히거나 그런 주스는 아니에요. 제주당근은 케이크로 그동안 많이 먹어봤는데 주스로 먹고 싶은 분들에게 추천해요.

5. 제주 유동녹차

제주 유동녹차는 제주도여행하는 분들이 필수로 방문하는 유동커피 브랜드로 출시한 제품이에요. 가격은 2,000원이에요. 더블로스팅 공법으로 만들었다는 점을 강조하고 있어요.

제주여행
제주여행
바리스타가 만든 로스팅 그린티라는 컨셉이 신선해요.
제주여행
500ml 용량에 제로 칼로리라 부담없이 마실 수 있어요.

더블로스팅 제주녹차는 다먹어라이언이 자주 마시던 일본 이토엔 오이오차보다 더 맛있어요. 더블로스팅해서 그런지 목넘김이 부드럽고 떫은 맛이 없고 먹고나면 속이 편안한 느낌이에요. 갈증까지 해소되는 느낌이라서 커피 대신 마셔도 괜찮을 것 같아요. 제주산 녹차 좋아하는 분들께 추천하는 아이템이에요.

제주여행

제주 메밀밭의 시원한 풍경과 함께 다먹어라이언이 추천하는 제주 관련 제품들 구매해서 올 여름 무더위 잘 극복하세요. 또 다른 아이템을 가지고 찾아올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