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운 여름 날씨때문에 에어컨을 달고 사는 요즘 다먹어라이언이 8월에 맛본 편의점 신상 7종을 소개해드릴께요. 리뷰 보시고 취향에 맞는 제품은 편의점 방문 시 구매하세요!

GS25

1. 맥콜 보리건빵

컨셉 : 보리음료 맥콜 브랜드를 활용한 맥콜맛 건빵

가격 : 1,200원 (8월 1+1 행사 중)

먹어본 느낌 : 건빵에 맥콜음료 한 방울 첨가한 맛으로 맥콜맛을 거의 느낄 수 없어요.

2. 여름감자 샌드위치

컨셉 : 으깬감자와 오이를 넣고 프레스햄을 추가해 만든 샌드위치

가격 : 2,800원

먹어본 느낌 : 으깬감자의 담백한 맛과 오이의 신선한 맛이 프레스햄과 어울려 수수한 맛을 내는 샌드위치였어요. 자극적인 맛을 최소화했지만 으깬감자가 중심을 잘 잡아줬어요.

CU

3. 오리온 초코파이하우스 레몬파이

컨셉 : 오리온 초코파이하우스에서 레몬맛을 신규로 출시했어요.

가격 : 2,500원

먹어본 느낌 : 레몬맛의 신맛은 줄이고 달달하면서 상큼한 레몬맛을 느낄 수 있어요. 레몬코팅과 레몬잼이 들어있는데 단점은 가격이 일반 초코파이에 비해 높고 부스러기가 많이 떨어져 청소하기 어렵다는 것 빼고는 맛은 만족스러워요.

4. 편스토랑 열무수박국수

컨셉 : 편스토랑 최다우승자 이경규씨가 여름별미로 시원하게 먹을 수 있는 열무국수에 수박착즙액을 첨가한 동치미국물을 넣어 제품을 만들었어요.

가격 : 4,400원

먹어본 느낌 : 동치미의 시원한 육수에 수박착즙액을 첨가해 단맛이 살짝나요. 쫄깃쫄깃한 잔치국수면과 얼음컵(구입시 무료제공) 덕분에 시원하게 한 끼 먹을 수 있었어요. 단품을 먹고나니 밀키트 버젼 (1만원 넘는 가격)을 구매해서 먹어보고 싶었어요.

5.닭고기계란덮밥

컨셉 : 닭고기계란소스와 계란을 넣은 오야코동 느낌의 덮밥

가격 : 4,500원

먹어본 느낌 : 어릴적 간장에 계란후라이를 넣고 밥 비벼먹던 생각이 나는 맛이에요. 계란맛이 강하고 닭고기가 있다는 느낌은 많이 받지 못했어요.

지금까지 8월에 편의점에서 먹을 수 있는 신상제품 5가지를 소개해 드렸어요.

다먹어라이언 입맛 선호순서대로 추천하면 아래와 같이 순서를 매길 수 있어요.

열무수박국수 > 여름감자 샌드위치 > 오리온 초코파이하우스 레몬 >>> 닭고기 계란 덮밥 = 맥콜 보리건빵

편의점에 방문했을때 위의 상품 중에 맘에 드는 상품 골라서 드시고 여름 무더위 건강하게 함께 이겨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