쉐어하우스에서 하우스메이트로 활동하면서 먹어본 편의점 제품들을 주로 소개해드렸어요. 오늘은 밀키트형태로 먹어본 떡볶이 제품들을 오늘은 소개해드릴께요.

1. 사과떡볶이

사과떡볶이는 주문 후 3개월을 기다려야 맛볼 수 있는 떡볶이로 유명한 제품이에요. 파주에서 시작해서 인기를 끌고 SNS대란템으로 인기를 끌고 있어요. 쌀떡과 양념,육수,어묵으로 구성되어 있는데 사과떡볶이 쌀떡팩의 맛은 어릴적 학교앞에서 네모판에 먹던 매콤하면서 찐한 맛이에요. 3개월 기다려서 먹을만한 가치가 있는 맛있는 떡볶이에요.

떡볶이 밀키트

떡볶이 밀키트
떡볶이 밀키트

2. 모스스토리 쌀떡볶이

모스스토리는 인스타그램에서 밀키트 판매하는 것으로 유명한 채널이에요. 모스스토리 쌀떡볶이는 쌀떡과 양념장의 맛이 찰떡궁합처럼 어울리는 제품이에요. 밀떡보다 쫀득한 쌀떡이라 먹을때도 양념이 잘 스며들어 쫄깃했어요. 기본 구성으로 먹어도 좋고 야채나 비엔나소시지 같은 재료들을 추가해도 맛있게 먹을 수 있어요. 양배추는 꼭 추가해서 드세요. 양배추의 단맛이 매콤한 양념과 잘 어울려요.

떡볶이 밀키트
떡볶이 밀키트
떡볶이 밀키트

3. 라비퀸 츄잇 떡볶이 오리지널맛

토끼 떡볶이로 유명한 라비퀸 츄잇 떡볶이 오리지널맛은 순밀떡볶이떡이 들어있어요. 마켓컬리에서 인기가 많은 제품이에요. 떡이 면발처럼 가늘고 길게 들어있고 어묵과 함께 파우더 소스가 들어있어요. 떡이 면발처럼 긴 편이라 면치기처럼 후루룩 먹을수 있어요. 양념은 분말가루 타입이나 물에 잘 녹고 매운맛도 적당해서 밥과 함께 비벼먹어도 괜찮아요.

떡볶이 밀키트
떡볶이 밀키트
떡볶이 밀키트

4. 미정당 눈감고도 뚝딱 국물떡볶이

귀여운 포장지가 인상적인 미정당 눈감고도 뚝딱 국물떡볶이는 밀떡이 쫀득하고 어묵은 부드러우며, 새알만두는 쫄깃해요. 양념은 매운맛이 느껴지는데 첫맛은 카레맛이 살짝 느껴져요. 기존 떡볶이에서 살짝 이국적인 맛을 느끼고 싶은 분께 추천해요.

떡볶이 밀키트
떡볶이 밀키트
떡볶이 밀키트

5. 석관동 이북식 기름 떡볶이

아재분들에게 맞는 이북식 기름떡볶이에요. 마늘의 매콤함과 고추장의 매운맛이 어른들을 위한 훌륭한 안주에요. 낙지를 추가해서 먹으면 맛있는 낙지볶음을 만들어 먹을 수 있어요. 통인시장 떡볶이가 그리운 분께도 추천드려요.

떡볶이 밀키트
떡볶이 밀키트
떡볶이 밀키트

지금까지 조리해서 먹는 떡볶이 밀키트를 소개해드렸어요. 맛의 취향에 따라 선택할 수 있는 떡볶이로 오늘 점심 한 끼 어떠세요?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