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빠르게 입수하여 소개해드릴께요. ‘정’든 된장라면은 ‘정’태영 부회장과 ‘정’용진부회장의 성을 따서 이름을 만들었어요. 이마트에서 밀키트 상품개발을, 현대카드가 밀키트 패키지 다자인과 광고영상을 만들었어요.

된장라면

현대카드 정태영 부회장은 브랜딩 감각이 뛰어난 것으로 알려져있어요. 카드업계의 카드디자인이 업그레이드하는데 기여를 한 경영자로 인정받고 있어요. 그의 취향에 대해 동경하는 사람들이 있을만큼 브랜딩 영역에서는 롤모델이 되고 있어요.

그의 레시피로 만든 된장라면이 이마트 정용진부회장을 거쳐 밀키트로 출시했다고 해서 다먹어라이언이 빠르게 입수하여 소개해드릴께요. ‘정’든 된장라면은 ‘정’태영 부회장과 ‘정’용진부회장의 성을 따서 이름을 만들었어요. 이마트에서 밀키트 상품개발을, 현대카드가 밀키트 패키지 다자인과 광고영상을 만들었어요.

우선 광고영상 한 번 보고 가세요~

다먹어라이언이 다양한 제품을 리뷰해봤지만 한 기업의 대표들이 협업해서 제품을 출시한 적은 없는 것 같아요.

‘정’든 된장라면

가격 12,800원

정든 된장라면은 슥닷컴(ssg.com)과 전국 이마트 온오프라인 매장에서 10월까지만 구매가능해요. 1개월만 판매하는 한정판 메뉴에요.

된장라면

정든 된장라면은 634g 중량으로 된장과 쇠고기가 들어있는 소스와 쇠고기 추출액이 추가된 복합조미식품, 사리면, 반숙란,배추,표고버섯이 들어있어요.

된장라면

정든 된장라면은 신세계푸드에서 제조하고 이마트에서 유통을 담당해요. 주요 재료는 수입산을 사용했고, 반숙란부터 배추,대파,표고버섯은 국내산을 사용했어요.

된장라면

조리방법은 야채와 버섯을 깨끗이 씻어 물기를 제거하는 것부터 시작해서 채썬 대파와 반숙란을 올리는 것으로 끝나요. 직접 조리해보니 20분정도가 걸렸어요.

된장라면

정든 된장라면에는 된장양념장과 배추, 대파, 사리면, 반숙란, 표고버섯이 들어있어요.

조리법

1. 배추와 표고버섯을 흐르는 물에 씻어 채반에 받쳐요.

2. 물 1.1L의 물과 된장양념, 버섯,표고버섯을 넣고 끓여줘요.

3. 사리면 2개를 넣고 2분30초 센불에서 끓여요.

4. 취향에 따라 참기름 1스푼을 추가해줘요.

5. 얇게 썬 대파와 반숙란을 토핑으로 올려주면 먹을준비는 끝났어요.

된장라면

좌측이 남편용, 우측은 파 안먹는 큰애를 위한 버젼 정든 된장라면이에요.

된장라면

정든 된장라면 국물속에는 소고기 불고기 같은 건더기가 들어있어요. 우리가 일반적으로 먹는 된장라면보다는 구수하면서도 칼칼한 맛이 살짝 나요. 텁텁한 적은 편이구요.

10월 한달간 한정판으로 판매하는 ‘정’든 된장라면에 관심있는 분들은 지금 당장 이마트나 쓱닷컴에 방문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