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먹어라이언이 2주간의 휴식기를 갖고 복귀했어요. 복귀한 기념으로 컨셉이 재미있는 편의점 제품 5가지를 소개해드릴께요!

국립국악원

1.달고나 앙금 크림빵

CU편의점에서 구매할 수 있는 달고나 앙금 크림빵의 가격은 1,500원이에요.

넷플릭스 오징어게임에서 본듯한 로고와 드라마의 게임에서 나온 달고나크림을 빵에 넣었어요.

맛은 달달한 팥앙금과 호두를 함께 먹을 수 있어 추천해요.

오징어게임 좋아하는 분들에게 추천하는 편의점 제품이에요.

2. 달고나크림케익

앞서 살펴본 달고나 크림 앙금빵이 오징어게임과 유사한 느낌이라면 달고나크림케익은 좀 더 노골적이에요. 달고나크림으로 케익을 만들었을 뿐만아니라 우산과 동그라미 모양을 토핑처럼 얹어 오징어게임에 묻어가려는 인상이 짙어요. CU에서 구매할 수 있는데 가격은 3,200원으로 맛은 모카케익에 유크림 얹은 맛이라 오징어게임 매니아도 구매하기 힘든 제품이에요.

3. 서주 꿀젤리

서주꿀젤리는 CU편의점 뿐만아니라 대부분 마트와 편의점에서 구매할 수 있어요. 편의점에서는 3,000원에 마트에서는 2,400원대에 구매할 수 있어요. 유튜버들이 꿀젤리 콘텐츠를 3개월전에 유행하도록 콘텐츠를 제작하면서 제품이 하나둘씩 출시되었어요. 서주에서 나온 꿀젤리는 오리지널맛과 허니레몬맛 2가지가 나왔는데 사양벌꿀이 주재료라 많이 달아요. 허니레몬맛은 시큼하기까지에요. 1개 먹다가 냉동실에 봉인해놨어요.

4. 삼양라면 오리지널 만두

삼양라면 오리지널 만두가 출시되어 처음에는 라면에 넣어먹는 만두인줄 알았어요. 알고보니 만두속에 삼양라면이 들어있는 신박한 컨셉의 제품이에요. B마트에서 2봉에 6,100원에 구매했는데 만두피는 쫄깃하고 만두속은 부대찌개처럼 삼양라면과 햄,돼지고기가 들어있어요. 프라이팬에 구워먹으면 짠 맛이 느껴지고 전자레인지에 돌려먹으면 담백한 야누스 매력이 빛나는 제품이에요.

5. 말표 마력 다크홀스 & 에베레스트 화이트

말표의 상품 라인업은 어디까지 확장될까요? 말표흑맥주, 말표맥주, 말표캔디, 그리고 말표 에너지 드링크가 나왔어요. 말이라는 이미지와 잘 어울리는 건 에너지인데 2가지맛의 에너지드링크로 출시되었어요. CU에서 구매할 수 있는 말표 마력제품은 10월 한달간 2+1 행사를 진행해요. 행사기간동안은 캔당 1,000원에 구매하는 셈이에요. 다크홀스의 맛은 에너지드링크 평균적인 맛이고, 에베레스트 화이트는 자몽,시트러스,트로피칼향이 섞여 다시는 먹고 싶은 맛은 아니에요.

지금까지 최근에 출시한 컨셉이 독특한 제품들을 소개해드렸어요.

11월과 12월에는 어떤 재미난 제품들이 우리 곁을 찾아올지 다먹어라이언이 연말특집을 기획해서 소개해드릴께요!

다음주에 또 만나요!

다먹어라이언 채널 구독하기 : https://in.naver.com/eat_it_all_rya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