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로나19 확산세가 지속되는 가운데, 올해도 집콕을 피해갈 수 없게 됐다. 이와 함께 북적이는 외식 대신 집에서 가족이나 지인들끼리 오붓하게 즐길 수 있는 홈파티를 계획하는 이들의 움직임이 심상치 않다. 유명 맛집과 인기 레스토랑 못지않은 분위기를 낼 수 있도록 각종 주방가전부터 블루투스까지 홈파티를 근사하게 만들어 줄 이색가전을 알아보자.

국립국악원
홈파티
▶ 다양한 요리를 동시에 조리할 수 있는 ‘트리플 멀티 와이드 그릴’

가족이나 지인들이 함께 모인자리 구색을 갖춘 다양한 음식을 준비하는 것은 필수다. 하지만 캠핑 등 야외 공간이나 협소한 주방에서 각종 음식을 준비하는 것은 여간 어려운 일이 아니다. 신일전자의 ‘트리플 멀티 와이드 그릴’은 그릴을 3칸으로 구분해 부침, 구이, 찌개 혹은 전골 등 3가지 방식의 요리를 한번에 조리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U자형 열선이 내장된 팬은 열을 넓고 고르게 전달하여 재료를 고루게 익혀주며, 팬 표면은 불소수지 코팅돼 음식이 잘 늘어붙지 않는다. 제품의 높이와 기울기를 조절할 수 있는 조절대는 물론, 기름 배출구까지 갖춰 기름기 많은 삼겹살도 굽기 쉽다.

홈파티
▶ 겉바속촉 유명 카페의 디저트까지 뚝딱! ‘와플메이커’

눈과 입을 달래주는 달달한 디저트는 홈파티를 기분 좋게 마무리해주는 일등공신이다. 신일전자의 ‘와플메이커’는 탈부착이 가능한 와플, 샌드위치, 붕어빵 총 3가지 플레이트로 구성돼, 집에서도 유명 카페의 디저트를 손쉽게 즐길 수 있다. 제품 상/하단에는 열선이 내장되어 있어 겉은 바삭하고 속은 부드러운 간식을 만들 수 있으며, 플레이트는 논스틱 코팅 처리돼 식재료가 잘 눌어붙지 않는다. 민트, 화이트 2가지 컬러로 출시됐으며, 콤팩트한 사이즈로 휴대성과 편의성까지 갖춰 홈파티 장소가 어디든 휴대해서 사용하기 용이하다.

홈파티
▶ 취향에 맞는 따뜻한 커피 한 잔! ‘스테인리스 커피머신 슬림’

달콤한 디저트에 곁들여 마실 수 있는 커피도 홈파티에 빠질 수 없다. 리큅의 ‘2 in 1 커피머신 슬림(LCM-20BF02 SS)’은 세련된 메탈 디자인과 슬림한 바디가 특징으로, 에스프레소·캡슐커피·카푸치노·카페라떼 등 다양한 레시피가 가능하다. 기본 구성으로 원두용과 캡술용 2종 필터가 모두 제공돼 개인 취향에 따라 즐길 수 있으며, 스테인리스 소재를 채택하여 커피 추출이 보다 위생적이다.

홈파티
▶ 홈파티 분위기를 한층 더 높여줄 ‘블루투스 스피커’

파티에 흥을 돋우는 음악은 빼놓을 수 없다. 브리츠의 ‘블루투스 스피커(BA-MCK4)’는 5.0 블루투스 칩셋으로 무선 연결돼 빠르고 편리하게 음악 감상이 가능하며, 총 3단계 밝기 조절이 가능한 LED 무드등으로 홈파티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다. 외관 상단부의 우드 스타일과 하단부 페브릭 그릴이 조합되어 인테리어 효과가 뛰어나고, 375g의 가벼운 무게지만 2000mAh 리튬 배터리를 내장하고 있어 무선으로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