뷔페에 작정하고 갔는데 많이 못 드시는 분들, 막상 뷔페가서 헛배만 채우시는 분들을 위해 뷔페에서 본전 아깝지 않게 먹는 방법을 공유합니다. 여러분의 노하우도 알려주세요🙏

국립국악원
@bamboo.mama

뷔페에서 많이 먹는 법, 여러분의 노하우도 알려주세요🙏 #에듀톡 #틱톡교실 #밤부마마

♬ Weekend – TAEYEON
밤부마마 TikTok

첫번째, 차가운 음식 부터 먹는다.

뷔페 식당

샐러드와 회종류 해산물 부터 즐기면서 식감을 즐기며 따듯한 죽이나 스프를 함께 먹으며 위와 장을 워밍업을 해줍니다.

두번째, 단음식 탄수화물은 최대한 나중에 먹기

뷔페 식당

평소에는 잘 먹지 못하는 요리 위주의 음식을 먹습니다. 이 중에 피해야할 음식은 떡볶이, 김밥, 튀김, 빵류 입니다. 배가 고픈 상태에서는 탄수화물의 유혹을 견디기 어렵습니다. 그래서 맛있는 거 먹으로 간다고 굶고 가면 안됩니다.

세번째, 무한리필 맥주나 공짜 에이드는 금지

뷔페 식당
물로만 배를 채울것이 아니라면
뷔페 식당
디저트 배는 따로 있다는 YTN의 보도

추가로, 디저트 먹을 배는 따로 남겨두지 않아도 됩니다. YTN 사이언스의 보도에 의하면 ‘디저트를 먹겠다는 생각만으로도 위가 늘어나 자리를 만든다고 합니다. 역시 디저트 먹을 배는 따로 있다는 것이 학계의 정설이네요.


ChatGPT로 유튜브 쉽게 수익화하기 (기초편)

얼굴 공개없이, 직장 다니면서 짧은 시간 투자해 운영하는 유튜브, 가능할까? 답은 ChatGPT를 활용하면 가능하다! 우리에게 필요한 건 기술 전문가가 아니라 ChatGPT를 활용해 손쉽게 유튜브 영상을 기획, 제작하고 수익화하는 노하우를 가진 크리에이터다!

뷔페 식당
뷔페 식당
뷔페 식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