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남의 맛집과 가볼 곳 들을 소개 하고 있는 하우투하남 입니다. 오늘은 하남의 미사리 쪽에 자리하고 있는 초밥집 초밥나인을 소개 합니다. 가성비는 물론 맛까지 훌륭해 좋은 평을 받고 있는 초밥집입니다.

국립국악원
초밥나인
특 모듬 초밥

초밥나인은 매일 싱싱한 횟감을 하남의 풍산동에 위치한 수산물 시장에서 공수합니다. 하남 수산물 시장은 최근에 전통시장으로 승격도 되었는데요. 싱싱한 횟감은 물론 제철 해산물들이 많아 하남시민들도 많이 찾는 수산물 시장입니다.

매일 이른 아침 시장을 방문하여 쉐프의 맘에 드는 수산물을 직접 구입해 옵니다. 아침에 손질하고 숙성하고 점심부터 손님을 맞이하는데요. 점심의 대표메뉴인 런치 초밥은 주변 직장인들을 위한 메뉴로 9,000으로 가성비 있게 초밥을 먹을 수 있습니다.

초밥나인
냉모밀

초밥과 함께 모밀이나 우동을 선택할 수 있는데 모밀과 우동 모두 맛이 좋습니다. 식전 야채 샐러드와 우동과 모밀까지 함께 다먹고 나면 든든한 식사를 마칠 수 있습니다.

광어회와 연어회가 야채와 함께 듬뿍 들어가 있는 신선하고 맛있는 회덮밥도 추천합니다. 연어덮밥은 말모 말모

메뉴를 보면 알 수 있듯 가성비 있는 기본 초밥에서 부터 쉐프의 솜씨를 느낄 수 있는 고급 초밥까지 구성 되어 있습니다. 초밥 말고도 모밀이나 우동이 서비스 수준으로 나오는 메뉴가 아니라 하나의 단품요리라고 할 정도로 훌륭합니다.

초밥나인
주방을 책임지는 구희산 쉐프

런치초밥 : 9,000원 모듬초밥: 12,900원
경기 하남시 미사대로 550 현대지식1차2층C2-38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