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nner

오랜만에 다이소 추천템/꿀템 영상 가지고 왔어요. 다이소 제품들 중에 인기가 많아서 항상 품절이였던 제품인데 드디어 발견해서 바로 써보고 리뷰합니다.오늘은 다이소에서 사면 좋은 다이소 추천템 3가지 소개해드릴게요.

첫 번째 풋샴푸

덥고 습한 여름에는 슬리퍼나 샌들을 주로 신고 다니고 또 운동화에 땀이 차기 때문에 발 냄새가 나기 쉬운데요. 게다가 허리 숙여서 발 씻는 건 은근히 귀찮지 않으신가요? 이제 다이소 풋샴푸 한번 써보세요. 인기가 많아서 갈 때마다 품절이었는데 이번에 발견해서 바로 구매해왔어요. 허리숙여 비누 묻혀서 두 손으로 문질러주고 또 헹궈주는 번거로움 없이 허리 숙이지 않고도 그냥 서서 발에 칙칙 뿌려주고 두 발로 비벼가며 씻어준 후 물로 헹궈만 주면 돼서 정말 편해요.

발가락 사이사이 세균이 발 냄새의 원인이 되고 무좀까지도 생기게 되잖아요. 푸시한 후 거품이 풍성하게 나고 미세 거품이 구석까지 꼼꼼하게 세정해줘서 발 냄새를 없애는데 도움을 줍니다

풋샴푸는 발씻는 용도지만 청소할 때도 아주 유용합니다. 물때가 잘 끼는 샤워기 호스에 뿌려보세요. 뿌리고 5분 뒤에 솔로 문질러 주니까 물때가 말끔히 사라졌어요. 세면대 물때 자주 끼는 곳에 뿌려주고 틈새솔로 닦아주면 되니 세면대 청소도 풋샴푸로 간단하게 해결 가능해요. 변기 청소할 때도 독한 락스 대신 풋샴푸 뿌려주고 솔로 닦아주면 깨끗하게 청소됩니다.

금방 더러워지는 크록스 간단하게 칙칙 뿌려두고 잠시 후에 솔로 문질러주면 새 신발처럼 하얘져요. 청소 효과까지 좋아서 이쯤되니 발에 써도 되는지 성분이 궁금해지더라구요. 일일이 성분을 확인해 봤는데 화장품이나 세정제에 들어가는 안전한 성분들이라 걱정 안해도 될 것 같더라구요. 풋샴푸 아직 안 써보셨다면 꼭 써보세요.

두 번째 논슬립 접이식 행주 걸이

행주를 빨고 난 뒤 걸어둘 곳이 마땅치 않아서 수전이나 싱크대 위에 툭 걸쳐 두진 않으셨나요 이렇게 하면 잘 마르지 않고 위생상도 좋지 않은데요. 이럴 때 다이소 행주걸이 한번 사용해보세요. 총 5장의 행주를 걸어서 말릴 수 있는 행주걸이에요. 세균의 취약한 행주는 통풍이 잘 되게 말리는 것이 중요한데요. 걸이마다 간격이 넓은 편이고 아래쪽으로 살짝 기울어져 있어 행주를 좀 더 잘 말릴 수 있는 구조입니다.

스테인리스 재질이라 튼튼하기 때문에 쉽게 망가지거나 부싯돌 염려가 적어요. 행주를 거는 부분에 미끄럼 방지 처리가 되어 있어서 행주가 흘러내릴 일이 없습니다. 행주걸이가 밀리지 않고 고정되도록 바닥에도 미끄럼 방지 처리가 되어 있어요. 사용할 땐 펴서 사용하고 사용 후에는 납작하게 접어서 싱크대 안쪽이나 틈새에 쏙 넣어서 보관하면 자리 차지 없어서 너무 좋더라고요.

저녁 설거지 마감 후에 싱크대 위에 올려두어도 인테리어를 해치지 않고 깔끔해요. 행주뿐만 아니라 고무장갑이나 수세미도 걸어서 말려도 좋더라고요. 이제 다이소 행주걸이로 조금 더 위생적으로 행주 관리해보세요.

세 번째 전자레인지 다용도 용기

안쪽에 채반이 함께 들어 있어서 채반 아래쪽에 물을 부어주면 양배추나 브로콜리 같은 야채를 간단하게 쪄먹고 싶을 때 사용하기 좋은 다용도 용기입니다. 찜기 깊이가 꽤 깊은 편이에요. 브로콜리 찔 때 물 끓여서 데칠 필요 없이 용기에 브로콜리 넣고 1분 가량만 쪄주면 돼서 야채 찌는 거 정말 편리해요. 수증기 배 도와주는 스팀홀이 있는데 스팀홀은 꼭 열고 전자레인지에 돌려 주셔야 해요. 이 스팀홀로 증기가 빠져 내부 열이 골고루 순환되어 음식이 더욱 촉촉해진다고 합니다.

평소에는 야채나 과일 씻어서 넣어두는 물빠짐용 채반 용기로 사용해도 좋아요. 채반을 분리하고 반찬용기로 사용할 수도 있습니다. 이렇게 더운 날 채소를 칠 때 가스렌지를 사용하면 너무 덥고 번거롭잖아요. 다용도 용기 한번 사용해보세요.

지금까지 다이소에서 사면 좋은 3가지 꿀템 소개해드렸는데요. 다음에 더 좋은 영상으로 찾아올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