푹푹 찌는 날씨에 불쾌지수도 높은 여름! 땀냄새, 담배 냄새, 음식 냄새를 풍기고 있지는 않나요? 여자들에게 인기 많은 남자가 되고 싶다면! 여름이 가기 전에 연인과의 시원하고 달달한 물놀이를 즐기고 싶다면! 여자는 냄새에 민감하기 때문에 먼저 향기로운 남자가 돼야 해요~ 지금부터 여자들이 생각하는 ‘향기로운 남자’에 대해 알려드릴게요~

1

그래서 준비했다! 올 여름, 향기로운 남자 되는 법.

남자들의 이런 냄새 정말 싫다!

2

여자들이 싫어하는 최악의 냄새로 ‘씻지 않은 살 냄새’와 ‘담배 쩐내’‘입냄새’를 꼽았어요. 식사 후 양치질은 매너! 시간이 없을 땐, 자일리톨 껌이나 사탕도 담배 냄새를 없애는데 도움이 돼요. 또 여름에는 땀이 많이 나기 때문에 불쾌한 살 냄새를 없애기 위해선 샤워를 꼼꼼히 자주 해주시는 게 좋아요. 데오드란트와 같은 땀냄새 방지 아이템을 이용해주시는 것도 좋은 방법이랍니다!

여자들이 좋아하는 남자의 향기는?

3

▶ 옷이 닳도록 빨래하자.

꾸미지 않은 듯하면서 은은하게 나는 피죤냄새는 여자, 남자 구분 없이 가장 좋아하는 향기에요. 여자들은 피죤을 고를 때에도 하나하나 향기를 확인하고 구매하는데요. 마트에서 가장 싼 1+1 피죤을 대~충 사는 남자분들! ‘물 아깝게 뭘 빨아~ 하루 더 입고 빨아야지’생각하며 입었던 옷을 세탁기가 아닌 방바닥에 던지시는 분들! 빨래만 잘 해도 향기로운 남자가 될 수 있다는 점~

▶ 얼굴이 닳도록 세수하기

살 냄새를 좋아하는 여자 분들도 많아요~ 비누 냄새가 살짝 남아있는 살 냄새는 향수 냄새를 좋아하지 않는 여자분들에게 은은한 매력을 어필할 수 있어요~! 향기로운 비누로 세수한 후, 물기 남은 얼굴을 보여준다면 향기와 함께 섹시한 남성미도 플러스!!!!!

나에게 맞는 향수 고르기

4
5
6

가장 쉬운 방법은 향수죠~ 하지만 어떤 향수를 쓰는지가 더 중요해요! 대중적으로 ‘머스크 향’이 가장 인기가 많은데요! 여자분들은 캘빈클라인 CK ONE, 존바바토스 아티산 맨 오 드 뚜왈렛, 펜 할리곤스 앤디미온을 가장 좋아한다고 답변했어요. 예전엔 남자 스킨, 쉐이빙 크림 같은 남자다운 향이 인기였다면, 요즘엔 중성적인 머스크향의 부드럽고, 매너있는 남자가 더 매력적이라는 여자들의 생각이에요!

향기만 좋아도 풍기는 이미지, 성격, 외모까지 달라 보일 수 있어요! 향수를 살 때에는 무조건 인기 많은 향수 보다 다양한 향수를 작은 휴대용으로 여러 개 사서 나에게 어울리는 향을 찾아보세요. 향수가 아닌 좋은 향의 피죤이나 비누, 바디워시로 자주 씻기만 해도 충분히 매력 있고 향기로운 남자가 될 수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