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쟁같은 출근길 정신을 차리고 보면, 나의 다리를 안락하게 감싸주고 있던 연약한 너는 여지없이 찢어지고 말아..흐규흐규. 집에 구멍난 스타킹 많잖아요? 알아요. 방청소라는거 일 년에 한 두번 하는거잖아. 널부러진 옷가지 사이에 분명 있을 거예요. 아직 버리지 않은 구멍난 스타킹이 있으시다면, 이렇게 활용해보세요. 비주얼은 음..묘하게..그렇지만..유용성은 보장합니다.

국립국악원

사고 사고 또 사야되는 연약한 아이…

recycling-of-stockings-with-holes-08

또 나갔어 또! 아흐! 고탄력 신을걸…. ^.T 혹시 여기저기 던져둔 옷더미 사이 속에서 아직 버리지 않은 구멍난 스타킹을 발견했다면 이렇게 활용해보세요.

양파 보관

recycling-of-stockings-with-holes-01

양파기차 [ㅁㅁ][ㅁㅁ]=3 칙칙폭폭. 스타킹에 양파를 넣고 각각 매듭으로 구간을 만들어 주고요. 필요할 때마다 가위로 매듭 아래를 잘라주면 편하게 쓸 수 있어요!

먼지 청소

recycling-of-stockings-with-holes-02

옷걸이에 스타킹을 팽팽하게 끼운 후 손이 닿기 힘든 구석구석을 스윽 쓸어주면..먼지가 이렇게..불쾌하게 묻어나와요..ㅎㅎㅎㅎㅎㅎ 청소할 때 됐다 이제..

선풍기 커버

recycling-of-stockings-with-holes-03

아침 저녁으로 선선해진 요즘, 이제 선풍기랑 작별이 됐잖아요..선풍기 커버가 따로 없는 경우 스타킹을 씌워보세요. 촘촘한 스타킹 덕분에 스타킹 안에 먼지가 들어갈 틈이 없어요호우

옷 말릴 때

recycling-of-stockings-with-holes-04

나의 소중한 니트를 옷걸이에 말릴 때면 노란색 점선처럼 단단한 옷걸이 때문에 늘어날 수가 있어요. 늘어나기 쉬운 소재류의 옷을 말릴 때 옷걸이 대신 쭉쭉 잘 늘어나는 스타킹을 끼워서 말리면 옷을 소중하게 잘 말릴 수가 있어요♡

자투리 비누

recycling-of-stockings-with-holes-06

애매하게 남은 크기의 짜투리 비누들을 스타킹의 발목 윗 부분을 잘라서 넣어 써보세요.

recycling-of-stockings-with-holes-07

스타킹 안에 자투리 비누들을 넣어 묶은 후 야무지게 비비면 스타킹 재질 덕분에 거품이 보글보글 아주 잘 납니다. 뽀독뽀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