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상에 이런 물건도 있다니! 우리가 먼저 써보마! 라는 취지에서 생긴 쉐어하우스의 새로운 코너 It씀 (있씀)의 두 번째 아이템! 오늘은 연말 동안 게임을 즐길 예정인 (준)게임 중독자를 위한 아이템을 세 가지나 준비했습니다. 건조한 공기를 촉촉하게 만들어 줄 워터볼 미니 가습기, 편안한 손목을 위한 닥터마우스 그리고 수족냉증으로 고통받는 손발을 위한 USB 온열 마우스 패드까지! 이제 마음 놓고…

국립국악원

연말의 가장 중요한 행사, 게임 아이템 2배 획득 이벤트!

item-for-heavy-computer-user 01

갑자기 그녀가 쓰러진 원인은?

item-for-heavy-computer-user 02

그녀를 살리기 위한 It씀의 처방

item-for-heavy-computer-user 03

워터볼 미니 가습기

item-for-heavy-computer-user 04

마시던 물의 뚜껑만 바꿔서 가습기에 꽂으면 바로 수분이 나오는 워터볼 미니 가습기. 장시간 모니터를 보게 되면 안구건조증이 찾아올 수 있고, 건조한 겨울의 실내는 피부 또한 건조하게 만듭니다. 그리고 호흡기 또한 건조해져 나오는 마른 기침을 예방할 수 있는 1석 3조의 아이템!

닥터마우스

item-for-heavy-computer-user 05


보통의 마우스는 손목의 근육을 꺾어서 쓰게 됩니다. 그래서 손목터널증후군이라는 것이 생기는데요. 손목 근육을 편안한 위치로 놓고 쓰게하는 닥터마우스는 손목터널증후군을 예방할 수 있는 아이템입니다.

손목터널증후군을 예방하는 운동 보러가기

USB 마우스 온열 패드

item-for-heavy-computer-user 06

외풍이 심한 집은 피해 갈 수 없는 수족냉증! 겨울이면 더 심해지는 여러분의 손발을 따뜻한 아랫목에 둔 것처럼 온도를 유지하는 USB 마우스 온열 패드가 있습니다. 간단하게 USB로 연결하면 패드의 내부가 손 난로 저리 가라 할 만큼 따뜻한 온도로 올라갑니다.

item-for-heavy-computer-user 07

마우스가 커서 들어가지 않는다면 발에 끼워서 사용도 가능하지만, 사실 발 전용 온열기도 It씀!

item-for-heavy-computer-user 08

It씀 인정 마크

아이디어 상품으로 It씀이 인정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