쉐어하우스는 항상 도전하고 증명하고 증명하려고 합니다. 그만큼 실패했던 노하우도 많습니다. 그동안 저희가 했던 실패 노하우, 그리고 실패할 뻔했던 황당한 이유들을 준비했습니다. 웃음 장전 탕탕-!

실패한 노하우 BEST4

요플레 뚜껑 깔끔하게 벗기는 방법
history-of-the-fail 01
요플레 뚜껑의 위를 톡톡톡 친 후에 까면 깔끔하게 벗겨진다는 지인의 정보를 받고 바로 슈퍼로 달려간 에디터L… 하지만 아무리 쳐 봐도 답은 나오지 않고..(알고보니 브랜드 뚜껑마다 다른 거였음.) 떡본 김에 제사 지낸다는 말처럼 요플레를 본 김에 다른 노하우를 만들었다.

탄산음료 안 터지게 따는 방법
history-of-the-fail 02
눈뉴난냐 신나게 탄산음료를 사온 뒤 펑! 터지는 것을 보고 알아본 결과. 음료를 따기 전, 캔 음료를 톡톡 쳐주면 탄산이 터지지 않는다? 하지만 계속해서 터졌고… 쉐어하우스의 에디터R은 이 날 콜라로 목욕했다는 전설이 내려온다…

미숫가루 뭉치지 않고 섞는 방법
history-of-the-fail 03
선식으로 아침을 여는 에디터J. 그녀의 고민은 아무리 잘 섞으려고 해도 자꾸만 뭉치는 미숫가루 덩어리들! 뭉치지 않게 섞는 방법을 백방으로 알아봤지만 아직까지 성공하지 못했다고 한다. (언젠가 꼭 알아내겠어…부들부들)

우비로 배낭 커버 만드는 방법
history-of-the-fail 04
여행을 좋아하는 에디터J의 노하우! 이미 사진으로 나와 있지만 영상으로 재미있게 만들고 싶어 비가 오는 날마다 도전했지만.. 그 해 여름은 유난히 비가 많이 오지 않았다… 그리고 비가 올 때마다 우비만 입고 나가면 비가 그쳤다는 기적의 아이콘이 되었다.

실패할 뻔! 했던 노하우 BEST9

비둘기 쫓는 방법

훠이훠이 휘저어도 날아가지 않는 닭둘.. 아니 비둘기들을 동작 하나로 쫓을 수 있다는 에디터R의 노하우. 하지만 동물들이 두려움을 느끼지 않는 에디터J는 비둘기에게도 무시를 당하며 노하우 제작의 의욕을 상실할 뻔했다.

겨울 따뜻하게 보내는 방법

평소 곰손으로 유명한 에디터R… 하지만 쉐어하우스를 거치며 그녀의 실력은 날로 번창해 스웨터로 쓰레기를.. 아니 조금은 어설픈 장갑을 만들어서 재시도를 해야만 했다.

병뚜껑 쉽게 여는 방법

분명 병뚜껑 쉽게 여는 법으로 시작했지만 병뚜껑을 이상하게 따버리는 방법으로 끝난 노하우.

쌍쌍바 공평하게 나누는 방법

쌍쌍바로 싸워본 경험이 많은 에디터들… 하지만 막상 노하우를 찍으려니 그날따라 쌍쌍바가 너무나도 공평하게 잘려서 쌍쌍바를 2개씩 먹을 수 있었다는 행복한 전설이 전해진다.

맥주를 차갑게 만드는 가장 빠른 방법

음주가무가 생활일 것 같은 에디터J 지만 숟가락으로 병뚜껑도 못 따는 사람일 줄은 본인도 몰랐다.

호빵 맛있게 먹는 방법

뜨거운 호빵을 뜨겁지 않게 먹는 방법이었으나 폐활량이 너무 좋아 호빵을 터뜨려 버렸다.

음주하기 전에 기억해야 할 3가지

MT에서 노는 대학생 컨셉에 맞게 모두들 과티를 입고 술자리를 연출했으나, 소품으로 준비한 과자 하나가 마치 개X..처럼 보여서 난리가 났었다.

캠핑장에서 무드등 만들기

평소에 흡연을 즐길 것 같은 에디터R이지만(?) 라이터를 사용하지 않는 사람 티를 내며 손가락을 다쳤다.

옥수수 심 깨알 활용법

주체할 후 없는 장난기를 가지고 있는 최PD.. 옥수수를 털다 본인의 옥수수를 털어버리다.

history-of-the-fail 05
쉐어하우스의 YouTube구독자가 10만을 넘었습니다. 10만 대군처럼 든든한 구독자 여러분 덕분에 저희가 성장할 수 있어요. 앞으로도 실패에 굴하지 않고, 항상 재미있고 유익한 정보를 알려주는 쉐어하우스가 되겠습니다:D 사랑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