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떻게 하면 여자친구와 덜 싸우고, 더 사랑 받을 수 있을까 고민하는 남자분들! 여자는 비싼 명품, 거대한 이벤트가 아닌 사소한 일에서 감동받는 걸 알고 계시나요? 여자가 남자친구에게 바라는 7가지를 통해 어떻게 하면 더 사랑 받는 남자친구가 될 수 있을지 알아볼게요!

다른 여자 쳐다보지 말기

2
남자들이 본능이라는 핑계로 하는 행동. 여자친구가 옆에 있을 때 만이라도 여자친구에게 더 집중하는 모습을 보여라.

불안하게 하지 말기

3


술을 많이 먹어서, 깜빡 잠이 들어서라는 이유는 중요하지 않다. 무심코 연락 하지 않은 사소한 일을 여자친구는 ‘나를 생각하지 않는구나’라는 큰 일로 느낀다.

예쁘다고 해주기

4
흔한 말이지만 ‘예쁘다’라는 말은 여자를 아주 기분 좋게 한다. 여자친구에게 ‘예쁘다’ 칭찬한다면 당신에게도 ‘멋지다’ 칭찬하는 정말 예쁜 여자친구가 될 것이다.

가끔 질투해주기

5
서로 너무 구속한다면 좋은 연애가 아니겠지만, 너무 쿨하게 신경 쓰지 않는 것 또한 좋은 연애가 아니다. 적당한 질투는 가장 좋은 애정표현이다.

싸우면 먼저 다가와주기

6
여자는 남자보다 사소한 일에 더 서운해하고, 상처받는다. 또한 이를 표현하는데 서툴다. 화난 것이 있는지, 무엇 때문에 화가 난 건지 먼저 물어봐준다면 많은 싸움을 줄일 수 있다.

무조건 여자친구 편이 되어주기

7
여자친구를 이해한다는 자세를 보이는 것만으로 당신을 더 믿게 될 것이다.

사랑한다고 표현하기

8
사랑한다 말하지 않는 커플보다 자주 말하는 커플이 서로를 더욱 사랑하는 사이라 생각한다고 한다. 매일매일 사랑하는 사이임을 확인시켜라.

여자친구가 바라는 일은 사소하고, 너무 쉬운 일이에요. 하지만 사소하기에 잊고 지냈던 건 아닌지 생각해보세요. 이런 작은 배려들로 여자친구에게 더 사랑 받고, 더 사랑해주는 남자친구가 되길 바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