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름 케어를 나름 한다고 하지만, 나날이 늘어가는 주름들, 시술만이 정답인 것일까? NO. 도대체 왜? 대부분의 사람들 머릿속에는 안티에이징 = 밤 = 아이크림이라는 공식이 자리 잡고 있을까요? 24시간 관리를 해 줘도 모자란 것이 주름 관리이거늘… 시간을 돌리는 방법으로 값비싼 시술만 생각했다면 주목! 생활 속에서 ‘언제’, ‘어떻게’ 관리해야 ‘동안’ 소리 한번 들어 볼 수 있을지 알아봅시다.

기본 화장에서도 안티에이징크림을 곁들여라!

prevent-wrinkles-5 01

아침에 일어나 가장 먼저 해야 할 일은 세수하고, 이 닦고, 안티 에이징! 토너로 피부 결을 정리 한 후 로션 바르기 전, 귀찮아도 꼭 발라 줘야 하는 중요한 아이크림! 혹시 아직까지 아이크림을 눈가에만 두드리고 계신 것은 아니시죠? 아끼지 말고 미간, 팔자, 그리고 목까지 충분히 바르는 것이 좋아요. 그리고 바로 베이스 화장에 들어간다면 80점짜리 안티에이징 화장법 성공! (짝짝짝) 특히 SPF 기능이 있는 안티에이징 데이크림을 1:1로 섞어 바르면 주름개선뿐만 아니라 촉촉한 피부는 덤! 최근 방송에도 소개된 꿀팁이니 반드시 기억하자고요!

피부의 수분을 놓치지 말자.

prevent-wrinkles-5 02

아침에는 분명히 촉촉했던 내 피부인데… 정신을 차려보니 쩍쩍 갈라진 사하라 사막?(흑흑) 수분이 날아가면 주름이 생기기 쉽다는 사실은 모두가 알고 있죠? 수분을 잡기 위해선 어떻게 해야 할까?

  1. 물을 많이 마셔주세요.
    ; 섭취하는 수분이 중요하다는 것은 두말하면 잔소리죠?
  2. 공병에 워터 에센스나 나에게 맞는 스킨을 담아서 외출 시 미스트로 사용해주세요.
  3. 외출 중에도 수시로 바를 수 있는 자외선 차단제를 수시로 사용해주세요.
    ; 자외선 차단제가 중요한 이유는 강한 햇빛에 피부가 타지 않게 하는 것뿐만이 아니라 피부의 수분이 날아가지 않게 하는 데에도 있답니다.

바르기만큼 중요한 지우기

prevent-wrinkles-5 03

잠깐이라도 밖에 있다 들어오면 나는야 먼지 덩어리. 미세먼지부터 황사까지… 외부에 있는 엄청난 먼지들이 하루 종일 따라다닌다고 생각하면 클렌징이 얼마나 중요한지 알겠죠? 완벽한 클렌징이야말로, 동안미녀로 가는 지름길. 클렌징을 할 때에는 ‘박박’ 문지르지 말고 ‘살살’  하는 것이 포인트! 특히 아이 메이크업을 지울 때에는 아주 부드럽게 지워주세요. 클렌징 후, 스킨케어 단계에서는 화장솜에 충분한 양의 토너를 적셔 얼굴을 한번 더 닦아 낸다는 느낌으로 부드럽게 마무리해주세요.

외출한 동안 지쳤을 피부를 위한 “엑스마크 마사지”

prevent-wrinkles-5 04

아이크림이 ‘아이’크림이라고 눈가에만 바른다면 노노! 앞서 언급한 것처럼 미간, 팔자, 목! 주름이 깊은 곳은 어디에나 활용하세요. 아침에는 토너 후 ‘톡톡톡’으로 발랐다면, 저녁에는 좀 더 느낌 있게 엑스 마크 마사지를 해요. 광대뼈 라인을 따라 꾹꾹 눌러주면 힘들고 지친 피부의 피로도 풀리고, 주름도 케어 되고, 아이크림 흡수력도 높일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답니다. 잠들기 전, 잠깐의 시간 투자로 지친 피부를 달래주는 시간을 가져요.

prevent-wrinkles-5 05

거울에서 특히 부각되는 잔주름을 집중적으로 공략하고 싶거나 엑스 마크 마사지로는 모자라다 싶을 땐 흡수력이 높은 고농축 앰플을 발라주세요. ‘유세린’의 쫀쫀한 고농축 앰플은 단기간에 확실한 효과를 볼 수 있다는 사실~ 7일만 사용해도 피부 변화를 몸소 느낄 수 있다 하니 한번 매일 도전해볼까요? 밑져야 본전이니까요 :D

* 이 콘텐츠는 ‘유세린’의 제작지원으로 만들어졌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