군인 남동생이 있는 누나, 남자친구 군대보낸 고무신, 군대가기 얼마안남은 학생등 군대와 관련있는 일반인들이 모여서 군대에서 인기있는 음식들을 먹어보았다. 솔직한 그들의 반응은??

건플레이크

reaction_video_army_food 01
건빵과 우유 그리고 별사탕의 만남. 건빵과 별사탕을 부셔 우유에 말아 먹는 든든한 간식. 말로만 듣던 군대식 수제 시리얼을 먹어본 일반인들의 반응은?

군대의 인스턴트음식

reaction_video_army_food 02


전자렌지 앞에 길게 줄 선 이등병들, 처음 PX 방문하는 이등병들에게 한턱 크게 쏘는 병장 이 모두 냉동식품때문. 군인들을 사로잡은 맛이란?

맛다시

reaction_video_army_food 03
훈련의 필수품 맛다시. 군인들은 휴가나갈때 꼭 참치, 참기름, 맛다시를 챙긴다. 고된 훈련기간 중 따뜻한 밥에 넣고 비며 먹으면 피로가 다 풀리는 맛. 제육볶음 배식받을땐 같이 넣어 먹으면 정말 꿀 맛. 일반인들이 처음 먹은 맛다시 비빔밥의 맛은 어땠을까?

군대리아

reaction_video_army_food 04
잼과 계란을 넣은 햄버거를 먹은 적이 있는가? 정말 이상할 것 같지만 의외로 맛있다는 군인들의 햄버거 ‘군대리아’ 일반인들은 어땠을까?

양파음료

reaction_video_army_food 05
양파….음료?? 양파맛…? 무언가 이상할 것 같고 내 돈주고 절대 안 사먹을 것 같은 음료수의 정체는 ‘버디언’. 하지만 군인들 사이에선 나름 매니아층이 존재할 정도로 독특한 맛을 자랑한다. 일반인들이 먹은 양파음료는 어땠을까?

군대음식 처음 먹어보는 어린이들

reaction_video_army_food 06
리액션 비디오 마지막. 아이들도 군인아저씨들의 음식을 먹어보았다. 나라를 위해 고생하는 군인들의 음식을 먹어본 아이들은 어떤 반응을 했을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