봄에는 밝은 옷을 입어야 한다고 생각하시나요? 나쁘진 않지만 꼭 그렇지만도 않습니다. 섹시하고 시크한 남자로 보일 수 있는 패션 아이템 4가지를 소개해 드립니다 :)

1. 핏 좋은 니트

사랑 받는 남자들은 니트를 즐겨 입습니다. 짜임이 고급스러운 것일수록 좋습니다. 어두운 컬러의 니트는 단정함과 섹시함을 동시에 전해줄 수 있는 아이템입니다.

spring-fashion 01

니트를 선택하실 때는 원단이 중요합니다. 오리지널 니트를 경험해 보고 싶으신 분들은 캐시미어와 울이 적절히 섞인 원단을, 조금 더 부드럽고 편안한 감촉을 원하시는 분들은 폴리에스테르나 폴리아미드 등등의 원단을 선택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spring-fashion 02

니트는 조금 여유 있게 입는 것이 멋스럽고, 되도록이면 니트 안에 셔츠나 티셔츠는 껴입지 않는 게 좋습니다. 지적인 이미지는 줄 수 있지만 섹시함은 조금 떨어지기 때문입니다. 남자의 바디에는 니트 한 장이면 충분합니다. 다른 건 필요 없습니다. 필요한 게 있다면 여자들의 지나친 관심을 즐기는 여유 정도일 것입니다.

2. 블랙 티셔츠

봄이 왔다고 해서 지나치게 밝은 색이나 파스텔톤의 옷을 시도해야 한다는 강박은 버려도 좋습니다. 봄은 오히려 블랙컬러가 더 잘 어울리는 계절입니다.

spring-fashion 03

블랙 컬러는 날씬해 보이는 효과뿐만 아니라 섹시해 보이는 효과까지 있습니다. 단, 헤어 컬러가 블랙일 때 더 잘 어울리죠. 다른 헤어 컬러는 블랙 컬러 티셔츠가 가진 섹시함을 조금은 떨어뜨릴 수 있으니 주의하시길 바랍니다.

블랙 컬러 티셔츠는 소재가 중요한데요, 부드러운 실크와 엘라스틴이 함유된 원단도 좋겠지만 요즘에는 특유의 부드러움이 있는 모달 원단이 인기입니다.

spring-fashion 04

블랙 컬러 티셔츠는 활용도가 좋습니다. 데님과 매칭하면 섹시하고, 블랙 컬러 팬츠와 매칭하면 시크합니다.

spring-fashion 05

그렇습니다. 블랙 컬러는 둘 중의 하나입니다. 섹시하거나, 시크하거나 말이죠. 블랙 컬러 티셔츠를 입고 나가면 역시 둘 중의 하나입니다. 여자들이 귀찮게 달라붙거나, 부담스럽게 고백하거나 말이죠.

3. 블랙팬츠

자꾸 블랙블랙해서 죄송합니다만, 올 봄엔 팬츠도 역시 블랙입니다. 블랙 컬러의 슬랙스는 니트와 잘 어울리고 아우터에도 잘 어울립니다. 그렇습니다. 블랙 컬러의 슬랙스는 활용도가 매우 좋습니다.

spring-fashion 06

팬츠의 원단은 입었을 때 신축성도 괜찮고 편안한 것으로 선택하시길 바랍니다. 남자는 하체가 불편할 경우 뭔가 짜증이 나기 마련입니다. 따라서 팬츠를 입고 의자에 앉았다 섰다 벌렸다 오므렸다 등등의 활동을 통해 편안함을 확인하시기를 바랍니다.

spring-fashion 07

4. 로우톱 슈즈

사랑 받는 남자들은 발목이 보이게 슈즈를 신습니다. 여자들에게 물어보시길 바랍니다. 남자의 가장 섹시한 부위가 어디냐고 말이죠. 아마 많은 여성들이 발목을 말할 가능성이 높습니다.

남자의 발목은 상당히 섹시한 고급 부위(?)입니다. 이 부분을 아저씨 양말 또는 곧바로 등산 가야 될 것 같은 두터운 양말로 가린다면 너무 아까운 것이죠. 발목이 보이게 슈즈를 신으세요. 로우톱 슈즈 정도면 충분합니다.

spring-fashion 08

데이트에서 식당 의자에 앉게 되면 바지 기장이 자연스럽게 올라가게 되고 발목을 내보이게 됩니다. 의자에 자주 앉지 마시길 바랍니다. 그녀를 조급하게 만들고 싶지 않다면 말이죠.

글.티켓몬스터 패션운영팀 ‘오한'(원문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