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린 시절 단 하루도 빼놓지 않고 챙겨 봤던 애니메이션. 달의 요정 세일러문, 미녀 도둑 천사소녀 네티 등 다양한 캐릭터들이 있는데요. 무심결에 지나쳤던 캐릭터들의 의상이 오늘날 가장 트렌드 한 패션 아이템이라는 사실! 알고 계셨나요?

여름이 되면 가녀린 목선을 뽐낼 수 있는 헤어스타일 “포니테일”. 포니테일 헤어스타일을 애니메이션에서도 볼 수 있답니다. ‘천사소녀 네티’의 헤어스타일이기 때문인데요.


밤이면 자신의 마법으로 어려운 사람들을 도와주기 위해 천사소녀 네티로 변신하는 여주인공 샐리! 긴 머리를 더욱 돋보이게 해주는 헤어스타일이 아닐까 싶네요 :)

시크한 매력을 뽐낼 수 있는 아이템 중 하나를 꼽으라면 “초커”가 떠오르는데요. 초커가 시크한 아이템이라고만 생각 든다면? ‘웨딩피치’를 떠올려 보세요!


초커 하나로도 귀엽거나 사랑스러워질 수 있음을 보여주는 애니메이션이었는데요. 시크한 초커 스타일이 부담스럽다면 웨딩피치 스타일을 참고 해보는 것도 하나의 방법 이겠죠?

정의의 이름으로 널 용서하지 않겠다! 20-30대 여자라면 절대 모를 리 없는 명대사의 주인공. ‘세일러문’에서도 패션 트렌드를 알 수 있답니다. 테니스 스커트의 주역은 F(x)의 크리스탈? No No!


세일러문에서는 다양한 컬러의 테니스 스커트 스타일을 일찌감치 선보였다는 사실! 날씬한 각선미를 더욱 돋보여주는 아이템인 만큼 지금까지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는 테니스 스커트 랍니다.

헤어 기장 하나만 바뀌어도 인상이 달라질 만큼 단발이냐 긴 머리냐.. 고민하는 분들이 많으신데요. 최근 단발머리 스타일로 이미지 변신에 성공한 스타들이 등장하면서 단발 헤어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답니다. 수많은 애니메이션 캐릭터들이 긴 머리를 고수할 때 단발 스타일을 주도했던 캐릭터가 있는데요.


바로 ‘카드캡터 체리’ 입니다. 다른 캐릭터들과는 달리 짧게 잘라진 단발머리가 한눈에 시선을 사로잡는데요. 단발 기장뿐만 아니라 밝은 헤어 컬러까지! 어느것 하나 빠질 수 없는 트렌드 조상님이 아닐까 싶습니다.

via GIPHY

우리가 미쳐 알지 못 했던 애니메이션 속 패션 트렌드! 패션은 돌고 돌듯이 지금 이 순간에도 놓치고 있는 트렌드가 있진 않을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