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전 같지 않은 체력. 자도 자도 풀리지 않는 피로. 혹시 몸에서 보내는 이상 신호가 아닌지 걱정 되신다면? 쉐어하우스가 제시하는 5가지 해결책을 실천해보세요!

6

여름이 다가와서 라기엔 너무 쉽게 방전되는 하루. 요즘 들어 부쩍 피곤함을 느끼거나 잔병치레에 시달린다면?

1

혹시 나도 모르는 음식 알레르기가 있진 않으신가요? 특정 음식만 먹으면 속이 더부룩하거나 배탈이 난다면 체크해 두는 습관이 필요합니다. 핸드폰에 매일 먹는 음식을 기록한다면 도움이 되겠죠?

2

과유불급이라는 말이 있듯이 음식도 마찬가지인데요. 과도한 음식 섭취는 몸을 더 피곤하게 만든답니다. 배고플 때만 음식을 섭취하고 약간 부족한 듯 먹어야 좋은 습관!

3

건강도 유지하고 깨끗하고 맑은 피부까지 유지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채소와 과일! 한두 가지의 채소와 과일을 꾸준히 섭취하면 더욱 좋답니다.

4

오메가 3가 풍부한 생선! 생선을 꾸준히 섭취하면 건강한 면역 밸런스를 유지하는데 도움이 되는데요. 특히 고등어, 연어 등 해류를 타고 이동하는 생선을 주 2~3회 정도 섭취하는게 피로를 회복하는데 더욱 도움이 된답니다.

5

시중에 다양한 oil이 있는데요. 참기름이나 올리브유에는 오메가 9가 풍부해 면역력을 높여주는 효과를 볼 수 있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