머메이드, 벨라인, 시스라인 .. 다양한 웨딩 드레스의 세계! 체형에 맞는 드레스 선택으로 가장 빛나는 신부가 되어 보세요. :)

1-0

2016년은 붉은 원숭이 해! 전체적으로 행운이 많이 따르는 해라고 하는데요. 그래서인지 유난히 연예계뿐만 아니라 결혼식이 많은 것 같습니다. 여자가 가장 아름다워 보인다는 결혼식! 체형별 드레스 고르는 방법과 부케 고르는 팁까지! 한번 알아볼까요?

1.벨라인

6-0

상체 밑으로 풍성한 치마로 마치 공주가 된 것 같은 기분이 드는 벨라인! 가장 많이 선택하는 웨딩드레스 중 하나가 아닐까 싶은데요. 벨라인 드레스의 경우 통통한 체형을 자연스럽게 커버될 수 있는 드레스랍니다. 허리 아래로 풍성하게 종 모양으로 스커트가 퍼지는 스타일로 더욱 여성스럽고 러블리한 이미지를 극대화할 수 있는 드레스!

벨라인 드레스에 어울리는 부케추천

벨라인

벨라인 드레스는 강렬한 색감의 부케나 알이 너무 작지 않은 부케로 더욱 풍성한 이미지를 연출할 수 있도록 도움이 된답니다.

2.머메이드

3-0

큰 키에 마른 체형이라면 머메이드 드레스를 추천합니다. 머메이드 드레스는 장신의 신부만의 장점을 가장 잘 살려줄 수 있는 드레스인데요. 인어 공주가 생각나는 타이트한 상체와 무릎 아래로 퍼지는 머메이드 드레스는 허리와 골반 라인을 살려주는데요. 콜라병 몸매를 한껏 뽐낼 수 있는 우아한 드레스랍니다.

머메이드 드레스에 어울리는 추천부케

머메이드

머메이드라인 드레스는 부케 역시 우아한 스타일이 어울리는데요. 길게 늘어진 줄기의 부케나 길이감이 있고 색감이 있는 무게를 든다면 아름다움을 2배로 활용할 수 있답니다.

3.디테일 레이스

5-0

작은 키에 마른 체형이 고민이라면 디테일이 들어간 드레스를 선택하세요! 숄더나 네크리스 디자인이 더해진 드레스를 입는다면 시선이 분산되어 왜소해 보이지 않는답니다. 더불어 프런트 베일이나 레이스나 리벤 벨트로 포인트를 준다면 더욱 돋보이는 신부가 될 수 있겠죠?

4.A라인 튤

4-0

작은 키에 통통한 체형이라면 A라인 튤 드레스를 추천합니다. 작은 키의 가장 큰 최대 장점은 귀여운 이미지를 연출할 수 있다는 점인데요. A라인으로 퍼지는 드레스로 다리를 길어 보이게 하는 효과를 누려 보세요! 귀여운 이미지를 위해 과도한 장식보다는 뷔스티에 형식의 상체로 가슴 라인을 부각 시키며 사랑스러우면서도 섹시한 느낌을 연출해보세요.

A라인 튤 드레스에 어울리는 부케추천

에이라인

A라인 드레스는 어떤 스타일의 부케도 잘 어울리는 드레스인데요. 그중에서도 꽃 망울이 큼직한 부케를 든다면 조금 더 우아한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답니다.

5.시스라인 미니멀 H라인

70

큰 키에 통통한 체형이라면 시스 라인의 미니멀 드레스를 추천합니다! 결혼식을 앞두고 죽음의 다이어트를 하는 예비 신부님들이 많으실 텐데요. 다이어트를 해도 빠지지 않는 살이 고민이라면 오히려 풍성한 실루엣을 당당하게 드러내고 자연스럽게 흘러내리는 시스 라인 H 드레스를 추천합니다. 디테일보다는 심플하고 엘레강스한 분위기 연출이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겠죠?

남자 부토니에

8-0

결혼식에 빠질수 없는 꽃은 신부에게만 있다? No! 신부에게 부케가 있다면 신랑에게는 부토니에가 있답니다. 신랑의 왼쪽 가슴에 가지런히 꽂는 부토니에. 부토니에의 유래는 유럽의 봉건시대의 군복의 첫 단추가 기원이 되었는데요.

i0cUd0151q1qady9y3vep_bxmxfp

이후 남성이 꽃을 들고 여성에게 청혼을 할 때 여성이 승낙의 의미로 받은 꽃의 한 송이를 남성의 왼쪽 가슴에 꽂아준 것으로 변형되었답니다.

엔딩

그 누구보다 아름다운 신부로 기억 될 수 있는 웨딩드레스 고르는 방법과 드레스에 어울리는 부케 선책! 쉐어하우스와 함께 가장 아름다운 신부가 되시길 바라겠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