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스장 가서 운동하면 좋겠지만, 집에서도 맨손으로 운동할 수 있다는 사실! 시간도 아깝고 돈도 아까워 헬스장을 가지 않는 여러분들을 위한 몸짱 되는 운동 방법. 함께 보실까요?

1. 캡틴 아메리카 어깨 만들기

남자는 뭐니 뭐니 해도 어깨! 모든 남성분들이 원하시는 넓은 어깨를 가지려면 운동이 필수적으로 필요한데요. 집에서도 충분히 할 수 있는 어깨 운동입니다. 기존에 많이 하시는 팔굽혀펴기를 포함하여 조금 더 난이도 있는 동작까지 있습니다. 힘들지만 열심히 따라 해서 캡틴 아메리카 같은 태평양 어깨 함께 만들어요!

2. 뱃살은 이제 그만! 복근 운동

몸에 있는 많은 근육 중 많은 사람들이 원하지만 가장 얻기 힘든 것이 복근인 것 같은데요. 정해진만큼 꾸준히 운동한다면 복근도 남 얘기가 아닐 수 있습니다! 한번 하면 복부의 모든 근육을 다 쓸 수 있는 완벽한 복근 운동! 뱃살은 불태우고 근육은 만들어봐요~

3. 넓고 튼튼한 가슴 만들기 운동

밋밋한 가슴보다는 근육이 있는 가슴이 옷 태도 이쁘고 더 건강해 보이는데요. 사실 가슴 근육은 조금만 생겨도 운동한 티가 팍팍 나고 체격이 건장해 보일 수 있습니다. 위 가슴과 아래 가슴, 옆 가슴별로 나눠서 운동하면 더욱 탄력 있고 멋있는 가슴 근육을 만들 수 있으니, 함께 도전해볼까요?

4. 남자는 역시 하체!

‘남자는 하체가 중요해! ‘라고 말씀하시는 분들 정말 많죠? 사실 하체 운동도 매우 중요한데, 많은 분들이 상체운동만큼 많이 하지는 않는 것 같아요. 하체의 근육이 발달되면 상체 근육을 버텨줄 튼튼한 기반이 될 뿐만 아니라, 무거운 것을 들 때 하체에서 힘이 가장 많이 나오기 때문에 상체 운동에도 많은 도움이 됩니다. 이렇게 중요한 하체 운동! 반드시 해야겠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