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상하게 계속 보게 돼…엄청난 비주얼의 케이크가 탄생하기까지의 과정을 하나도 놓치지 않을 거예요(feat. 탕웨이)

1. 자이언트 허쉬

이렇게나 큰 허쉬 초콜릿 보셨나요? 허쉬 초콜릿의 10배나 되는 자이언트 허쉬 초콜릿 케이크!
이게 뭐지? 하고 처음에 봤다가 끝날 때까지 보게 되는 영상이죠. 얇은 케이크 시트 위에 진짜 허쉬초콜릿을 하나하나 얹어 만든답니다.

거칠게 찢어진 저 껍데기와 활자의 디테일함을 보세요.
조그만 허쉬초콜릿이 거대해지는 과정이 궁금하지 않나요? 지금 당장 클릭해보세요:D!

2. 인스타그램 케이크

겉으로 보기에는 평범한 직사각형 초콜릿 무스 케이크이지만, 이걸 자르면 또 다른 신세계가 촤르르 펼쳐져요.
지금은 바뀌었지만, 이전 인스타그램 앱의 아이콘이 뙇!하고 등장하는데요. 눈을 의심하게 될 정도로 비슷해서 너무 놀라울 정도에요.

그러한 디테일은 그냥 막 나오는 것이 아니겠죠? 이 하나를 만드는 데 어떤 노력과 수고가 드는지 눈으로 목격하고 싶다면 지금 바로 영상을 확인해보세요! 특별한 날, 친구에게 반전의 선물을 주고 싶다면 한 번 도전해보는 것도 나쁘지 않을 것 같아요:)

 3. 컨버스 케이크

컨버스 운동화 위에 스티치 자국과 운동화 앞코에 새겨진 패턴자국들 보이시나요?? 이 디테일함 어쩔거야~ 먹기 넘나 아까운 컨버스 케이크에요! 스티치 하나하나와 로고까지, 세심한 디테일함까지 살린 컨버스 케이크!

맛은 어떨지 상상이 가나요? 비주얼 못지 않게 맛도 있을 것 같은 이색 케이크!
보는 재미와 먹는 재미 둘 다 놓칠 수 없는 케이크인 것 같네요.

4. 핸드백 케이크

https://youtu.be/TDJjcGS_WkI

누군가에게 명품 가방을 선물해주고 싶지만, 금전적인 여유가 없을 때… 그러나 나의 정성을 쏟을 여유는 넘칠 때! 만들어 선물한다면 딱 좋겠죠? 하지만 내 손이 금손이 아니라면 그저 바라볼 수밖에..

악어 가죽의 디테일과 지퍼, 자물쇠까지 겉만 보면 케이크라고 상상도 못할 비주얼이죠?
아까워서 먹을 수 있을까요? 이렇게 말하고선 결국 내 뱃속으로 직행하겠죠..ㅎㅎ

5. 씨리얼 볼 케이크

완성 컷만 보고는 실제로 씨리얼 광고 영상인 줄 알았다는….
저 그릇부터 쏟아지는 우유까지! 모두 먹을 수 있는 재료로 직접 만들어졌다는 거…놀랍지 않나요??
특히, 우유가 흘러내리는 저 모습을 케이크로 표현해낼 수 있다는 게 너무 신기해요.

수북히 쌓인 씨리얼 밑에는 상콤달콤한 크림버터케이크가 숨겨져 있답니다!
정말이지 만드는 과정을 하나도 놓칠 수 없는 케이크네요.

이제 다 만들어져있는 케이크를 입으로 즐기는 것도 좋지만, 만들어져가는 과정을 눈으로 즐기는 것 또한 하나의 음식을 음미하는 방법이 된 것 같아요! 이색 케이크 영상들을 어느새 끝까지 보고있는 내 모습을 발견해볼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