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부 여행을 준비할 때 가장 고민하고, 시간이 많이 드는 부분이 아마 숙박이 아닐까 싶은데요. 많고도 많은 리조트와 호텔들 중에서 어디를 가야할 지! 여러분의 고민을 덜어드리기 위해서 준비했습니다~ 세부 호텔/리조트 추천 4곳!

국립국악원

물 좋고, 햇살 좋은 세부 여행! 맘껏 힐링을 할 수 있는 여행지 중 한 곳이죠~
휴양지인만큼, 넓은 풀장과 좋은 시설을 갖춘 호텔이나 리조트를 잘 선택하는 것도 참 중요하고 고민되는 부분일텐데요!

크리에이터 안재억과 얼짱 하늘이 직접 세부에 다녀와서 들려주는 세부 이야기, 그 첫번째 편인 호텔과 리조트를 보시고, 여행가는 데 참고하시길 바랄게요:)

1. 크림슨 리조트

첫 번째 리조트는 크림슨 리조트 입니다.

독립된 형태의 객실 구조 때문에 친구, 연인 및 자유여행객에게 인기가 좋으며 바다에 맞닿은 것처럼 보이는 ‘인피니티 풀’이 상징이랍니다.

바다 옆에 위치한 크림슨 리조트는 세부 현지의 느낌을 물씬 느낄 수 있는 인테리어와 객실 내의 독립된 풀장, 그리고 바다 전경을 감상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구요. 리조트 내에도 커다란 풀장이 있어서 한가롭게 수영을 즐기고 싶은 분들에게 추천합니다!

2. 제이파크 리조트

제이파크아일랜드 리조트에서는 정말 편안하고, 휴양지다운 힐링을 만끽할 수 있는데요!

4인 가족이 써도 여유로운 넓은 객실, 투숙객이면 누구나 즐길 수 있는 워터파크가 특징으로 가족여행에 인기 만점입니다!

굉장히 넓은 리조트에는 큰 풀장은 물론이고, 바다 전경까지 한 눈에 볼 수 있습니다. 넓은 풀장에는 워터 슬라이드도 있고, 다양한 식사 시설까지 있어서 모든 것을 한 번에 즐길 수 있어요.

또, 지하에 위치하고 있는 바에서 맛볼 수 있는 망고 빙수는 계속해서 생각나는 그런 맛이랍니다. 이 망고 빙수를 먹으러 다시 찾는 사람이 있을 정도로 맛있다고 하니, 제이파크 리조트에 머무시는 분들은 꼭 한 번 먹어보길 바랄게요!

3. 래디슨블루 호텔

합리적인 가격으로 이용 가능한 세부 시내의 특급 호텔인 래디슨블루 호텔로, 대형 쇼핑몰은 SM 몰과 연결되어 있어 쇼핑과 식사가 편리합니다.

저렴한데도 깔끔한 방에서 보이는 야경은 말로 할 수 없을 정도랍니다! 시티 내에 위치하고 있어서 모든 시설에 접근성이 좋은 래디슨블루는 세부시티 내에서 주로 관광을 하실 분들에게 추천드립니다.

4. 코스타벨라 리조트

뛰어난 수준의 전용비치와 객실 뷰를 자랑하고, 동급 대비 우수한 부대시설을 갖추어 현지인들도 많이 방문하는 코스타벨라 리조트!

앞서 소개한 리조트와 호텔은 아무래도 한국인들 사이에서 많이 알려져 있는 곳이다보니, 여기가 세부인지 한국인지 분간이 안갈 정도로 한국인이 많이 있어요. 그러나 코스타벨라 리조트는 현지인들이 추천하는 호텔이라서, 한국인들을 거의 발견할 수 없다는 점이 어쩌면 이 곳의 장점이라고 할 수 있을 것 같아요.

리조트는 온통 바다로 둘러싸여 있어서, 아름다운 풍경을 여유롭게 감상할 수 있는 곳이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