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복절을 앞두고 LOUD.가 작은 실천을 하나 제안합니다. ‘조그만 태극기 붙이기 캠페인’의 이름으로 진행되는 이 프로젝트! 국경일과 같은 특정한 날에만 태극기를 보는 것이 아니라, 우리 일상 속에서 태극기를 마주하며 우리나라를 사랑하는 마음을 기르기 위함인데요. 우리 이 작은 실천으로 우리나라 방방곡곡에 태극기 물결을 만들어보자구요!

국립국악원
mini-taegeukgi-project 01

2016년 8월 15일 광복절을 앞두고 있는 지금. LOUD.는 작은 실천 하나를 제안합니다.
‘조그만 태극기 붙이기’ 캠페인이라는 이름으로 시작된 그들의 프로젝트를 한 번 보실까요?

bigdoo_surprise_0

 

mini-taegeukgi-project 02

국경일과 같은 특정한 날이면 태극기를 달아주세요!라는 외침들이 많이 들립니다. 하지만 그보다 더 중요한 것은 365일 일상 속에서 볼 수 있는 태극기를 붙이는 작은 실천이지 않을까요?
태극기를 일상 속에서 쉽게 접할 수 있는 소재가 되어야 한다고 생각한 LOUD.는 ‘조그만 태극기’를 만들어냈습니다.

그렇게, 대한민국 곳곳에 조그만 태극기를 붙이기 위한 캠페인이 시작됩니다.

mini-taegeukgi-project 03

우리의 일상 속에 태극기를 투입시키려면? 우리가 매일 가는 곳, 우리가 매일 지나는 거리에서 태극기를 마주할 수 있게 해야합니다. 그렇기에 집 또는 직장 등의 도로명 주소 위에 조그만 태극기를 붙이는 실천을 제안합니다!

mini-taegeukgi-project 04
mini-taegeukgi-project 05
mini-taegeukgi-project 06
mini-taegeukgi-project 08
mini-taegeukgi-project 09
mini-taegeukgi-project 10

제주도, 경상도, 전라도, 강원도, 경기도 그리고 마지막 서울까지.
LOUD.가 먼저 전국 방방곡곡에 태극기 붙이는 실천을 보여주었습니다. 사진으로만 봐도 태극기가 스며든 우리의 거리와 일상들이 더 아름답게 느껴지는 것 같습니다. 특정한 날에만 볼 수 있었던 태극기가 우리가 살고 있는 곳에서 문득문득 마주칠 수 있는 가깝고 친근한 존재가 되게 하는 것. 정말 멋진 발상인 것 같지 않나요!?

bigdoo_love_2

 

mini-taegeukgi-project 11

우리도 이 캠페인에 동참해보는 건 어떨까요? 우리가 살고 있는 도로명 주소 위에 조그만 태극기를 붙여주세요. 내가 살고 있는 집과 거리, 온 동네 그리고 대한민국 방방곡곡에 만개할 태극기를 위해서요!

우리의 작은 실천이 아름다운 대한민국을 만듭니다.

mini-taegeukgi-project 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