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보 메이크업을 소개해드릴게요. 맑고 흰 피부, 발그레한 볼, 영롱한 앵두같은 입술.. 우리에겐 넘사벽일 수도 있지만 이번 메이크업을 따라가봅시다!

1.수분크림과 베이스 겸용인 크림으로 기초케어를 마치고, 프라이머로 모공을 가려주세요.

sulli-makeup 01

설리의 가장 큰 아름다움은 바로 모찌모찌하면서도 환한 피부 아닐까요? 모공 없는 모찌한 피부를 만들기 위해 프라이머 단계에 특히 신경 써주세요^.^

2.촉촉한 쿠션을 얼굴 전체에 두드려주고, 커버력 있는 파운데이션을 발라주세요.

sulli-makeup 02

파운데이션을 바를 때 정생물 아티스트님이 가르쳐주신 꿀팁!
광대와 턱끝을 사선으로 그린 뒤 얼굴 안쪽으로 계속 브러쉬질을 해주면 무너지지 않고 도자기 같은 피부를 연출할 수 있다고 해요♡

 

3.화사한 컬러의 뷰티밤과 하이라이터를 얼굴 중앙을 중심으로 발라주세요.

sulli-makeup 03

컬러감이 예뻐서 좋아하는 뷰티밤입니다! 제가 좋아하는 제품 중에 하나에요^^ 그리고 저는 평소에 하이라이터를 잘 사용하지 않는데요. 설리는 하얗고 빛나니까 설리의 피부표현을 위해 얼굴의 입체적인 부분에 소량 발라줄게요.

4.뽀송뽀송한 메이크업을 위해 파우더를 얼굴 전체에 발라주도록 할게요.

sulli-makeup 04

5.눈꼬리와 코가 만나는 지점에 콕콕콕! 예쁜 핑크색 블러셔를 바르고, 눈 밑과 코에 점을 찍어주세요.

sulli-makeup 05

설리는 얼굴에 있는 점까지도 참 예뻐요! 설리의 점마저 따라잡기 위해 검정색 얇은 리퀴드 아이라이너로 조심조심 점을 찍어주세요.

6.쉐딩은 소량으로 약하게 해주고, 노즈 쉐이딩도 해주세요.

sulli-makeup 07

저는 설리보다  미간이 좁은 편이라 평소보다 바깥쪽으로 노즈쉐이딩 해줬습니다.

7.화사한 핑크색 섀도우를 눈두덩이에 발라주고 언더에는 골드빛 섀도우를 살짝살짝 올려주세요.

sulli-makeup 08

8.눈썹을 아주 자연스럽게 그려주고, 똑같은 컬러로 눈매를 잡아주세요.

sulli-makeup 09

9.아이라인을 얇게 그린 후 인조속눈썹을 붙여줍니다.

sulli-makeup 10

속눈썹을 붙인 후에 마스카라도 두껍게 칠해주세요. 풍성한 속눈썹을 연출하기 위해서요^.^ 언더에도 마스카라를 꼼꼼히 발라주셔요~

10.체리빛의 립스틱을 입술 전체에 바르고, 좀 더 진한 색상의 빨간 립스틱을 안쪽에 발라주세요.

sulli-makeup 11

그럼 설리 화보 메이크업 완성! 하얗고 화사한 피부표현과 생기있는 색조를 사용하여 메이크업을 해보았는데요. 설리의 점까지 찍어주는 게 포인트인 것 같아요^^

메이크업 과정 재밌게 잘 보시고, 설리 메이크업 한 번 도전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