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은 편의점에서 다양한 PB 제품(자체 제작 제품)이 나오는데요~ 그래서 준비한 신상품 과자! 제품 이름만 들으면 굉장히 생소하고 궁금증 폭발! 호불호가 극명하게 갈리는 과자부터 모두가 맛있다고 한 과자까지 무엇인지 알아볼까요? :D

국립국악원

1. 마요네즈맛 프레첼

new-product-snacks 01
new-product-snacks 02

봉지를 뜯기 전부터 ‘프레첼’이라는 이름에 모두들 미소를 보이네요! 역시 모두가 좋아하는 프레첼입니다.

new-product-snacks 03

첫 번째 마요네즈맛 프레첼은 20, 30, 40대 모두에게 맥주안주로 뽑혔습니다. 시즈닝이 강해 조금 자극적이면서도 달달한 맛이라는데 맥주안주로 딱! 맞을 것 같습니다.

 

new-product-snacks 04

(축) 30대 남성분의 인생 프레첼로까지 등극했습니다!!! (하)
신상품이지만 누구에게나 익숙하면서 치즈+라면스프 맛이라고 하니 편하게 구매하셔서 먹어보셔도 될 것 같네요!^.^

 

2. 마요샤워 감자스틱

new-product-snacks 05

‘마요샤워? 아 마요네즈에 샤워를 했다는 거죠?’

?!?! 샤워해 샤워해 마요네즈 샤워..? 그 샤워 아니죠! 이 제품 이름 속 ‘샤워’는 사우어(sour) 크림의 샤워라는 사실~

new-product-snacks 06

너무 짜다는 반응이 대부분이네요. 역시 짠 거엔 또 맥주라고 이번 과자도 맥주 안주로 괜찮다는 의견이 나왔습니다. I love 맥주, We love 맥주 ♡
30대 남성분은 맥주와 함께 먹으면 이 과자 2봉지는 헤치울 것 같다고 하네요!

new-product-snacks 07

사우어 크림이 들어간 과자지만 그 크림 특유의 새콤한 맛은 느껴지지 않는다고 합니다. 다소 느끼한 맛이 강하다고 하네요!

3. 한라봉 초코파이

new-product-snacks 08
new-product-snacks 09

오~ 전반적으로 호의적인 평가를 받는 한라봉 초코파이. 한라봉과 초코파이의 조금 색다른 조합에 기대를 별로 안했던지 ‘생각보다 맛있다’라는 평이 줄줄이 이어졌습니다!

new-product-snacks 10
new-product-snacks 11

하지만 안에 든 한라봉 크림은 별로 환영받지 못하기도 했는데요. 너무 한라봉 맛이 쎄다. 인위적이다. 그리고 그냥 초코파이 부분만 먹는 게 더 맛있다는 의견이 쏙쏙 등장했습니다.
하지만 계속 맛있다고 하는 분도 계심…☆☆ 역시 취존입니다요!

 

4. 감귤 감자칩

new-product-snacks 12

한라봉 초코파이에 이어 이번 과자는 감귤 감자칩입니다. 감귤맛 갑자칩?.. 정말 상상이 안되네요!!

new-product-snacks 13

보통 짠맛이 포인트인 감자칩에 비해 이번 감귤 감자칩은 짠맛은 없다고 합니다. 감자칩의 짠맛을 싫어하는 분들에게 추천하신다는데… 감자칩을 짠맛 말고 어떤 맛으로 먹어야하지..!? (동공지진)
두근두근 기대했던 감귤맛은 잘 안난다고 하네요. 결론은 실험정신을 가지고 도전해보면 좋을 감자칩인 것으로…!

5. 바나나 커피

new-product-snacks 14

바나나 커피 = 노란색? 이 아닌 커피색! 그래도 음료 뚜껑을 열자마자 바나나 향이 확! 난다고 합니다.

new-product-snacks 15

호불호가 많이 갈리는 바나나 커피! 20대분들은 나름 괜찮다고 평가했지만 30대, 40대 분들은 극도로 불호의 반응을 보입니다. 이도 저도 아닌 장난스러운 맛.. 커피의 맛을 망쳐놨다시네요..ㅠㅠ

new-product-snacks 16

신박한 비유들도 쏟아져요. 스카치 캔디를 물에 녹인 맛ㅋㅋㅋ바나나 식초맛. 정말 그 맛이 궁금해지네요!!

new-product-snacks 1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