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가현에서 어디까지 먹어보셨나요? 최고 품질의 소고기부터 일본식 코스요리까지! 항공 승무원이 찍은 사가현 먹방 함께 볼까요?

국립국악원

1. 최고 품질 소고기, 사가 규

air crew mukbang 01

사가 규에 가면 최고 품질의 소고기를 먹을 수 있는데요. 굽는 냄새부터 고소하고 입안에 넣으면 녹아버리는 최고의 소고기를 체험할 수 있습니다!

2. 온천수 두부요리, 이타마에 아즈마야

air crew mukbang 02
air crew mukbang 02-1

두부요리의 진짜 원조 이타마에 아즈마야 입니다. 우레시노에서 나는 대두 100%를 사용한 두부 요리는 마치 두부를 마신 것과 같이 드실 수 있다고 하는데요. 또한, 거북함이 없이 속을 편안하게 먹을 수 있어 아이는 물론 어르신들까지 모두 다 좋아할 것 같습니다.

3. 블로그 최다 추천, 교자 회관

air crew mukbang 03
air crew mukbang 03-1

교자 회관은 다케오에서 가장 유명한 교자가 있다고 합니다. 인터넷에서 맛집을 검색하면 타케오 교자 회관이 제일 많이 뜨는데요. 교자뿐만 아니라 ‘모시모시’라는 이름의 라멘도 함께 판매한다고 하네요. 일본에 가면 라멘도 꼭 먹어봐야겠죠?

4. 일본식 코스요리, 가이세키

air crew mukbang 04
air crew mukbang 04-1
air crew mukbang 04-2

가이세키는 코스요리이기 때문에 일본의 다양한 음식을 맛볼 수 있는데요. 일본의 전통 의상인 유카타를 입고 식사를 한다면 더욱 일본 여행의 느낌을 낼 수 있습니다!

또한, 날짜를 잘 맞춰 간다면, 불꽃놀이를 볼 수 있다고 합니다. 불꽃놀이를 보며 먹는 일본에서의 식사! 여행지에서 아름다운 저녁 식사를 할 수 있는 좋은 방법이 아닐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