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자의 변신은 무제! 헤어스타일에 따른 메이크업도 중요한데요. 가을 단발에 어울리는 메이크업법을 소개합니다. :)

short-hair-make-up-2
short-hair-make-up-3

가을이 왔어요! 가을맞이로 헤어스타일을 바꾸시는 분들 많으실 텐데요. 특히! 단발머리로 스타일 변신을 하시는 분들이 많으신거 같아요. :) 헤어에 따라 메이크업 스타일도 변신을 주어야 할 때! 오늘은 단발에 어울리는 메이크업에 대해 알아보도록 해요!

short-hair-make-up-4

우선 팩트 제품을 이용해 가벼운 베이스 메이크업을 해줍니다.

short-hair-make-up-5
short-hair-make-up-6
short-hair-make-up-7

베이스 메이크업이 끝났다면 컨실러를 이용해 피부 잡티나 뾰루지를 가려주세요! 퍼프로 톡톡톡 ~ 살살 ~ 터치해주면 끝!

short-hair-make-up-8

눈썹은 펜슬 타입의 브로우로 눈썹 모양과 결에 따라 샤샤샥 ~ 그어주면 되는데요. 눈썹을 그리기 전 묻어있는 베이스 제품을 제거해 준다면 뭉치지 않고 부드럽게 눈썹을 그릴 수 있답니다.

short-hair-make-up-9
short-hair-make-up-10
short-hair-make-up-11
short-hair-make-up-12
short-hair-make-up-13

이제 아이 메이크업을 해볼게요. 브라운 톤의 섀도우를 눈 두덩이와 눈 밑에 발라주세요. 자연스럽게 블렌딩 한 후 반짝반짝 펄이 있는 제품으로 눈 밑 애교살을 부드럽게 터치해 주세요. 아이라인은 너무 길게 빼지 않고 눈 끝에 맞춰 그려주면 된답니다.

short-hair-make-up-14
short-hair-make-up-15
short-hair-make-up-16

풍성하고 인형 같은 속눈썹을 연출하기 위해 뷰러로 눈썹을 바짝 올려준 다음 마스카라를 덧발라 주세요. 마스카라가 뭉치지 않게 꼼꼼하게 발라준다면 아련아련 영롱한 눈빛 장착!

short-hair-make-up-17
short-hair-make-up-18

생기 발랄하고 뽀뽀를 부르는 입술도 빠질 수 없겠죠? 코랄 컬러의 립 컬러를 전체적으로 발라주고 오렌지 컬러를 입술 중앙 부분에 톡톡! 발라주면 입술 메이크업도 완성 ~ :)

short-hair-make-up-19
short-hair-make-up-20

마지막으로 핑크톤의 블러셔를 사용해 소녀 같은 볼 터치를 완성해 볼까요~? 이때 양 조절은 필수! 블러셔와 쉐딩 제품을 적절히 활용한다면 작은 얼굴을 만들 수 있다는 사실은 여자라면 누구나 아는 얘기겠죠?

short-hair-make-up-21

짜잔 ~ 어떤가요? 단발 메이크업 완성! 이번 가을에는 헤어와 메이크업 두 마리 토끼를 모두 잡아 보시길 바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