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을 여자가 되는 첫번째 단계, 가을을 상징하는 트렌치코트가 빠질 수 없겠죠? 트렌치코트만 입으면 가을 준비 끝? 놉! 트렌치코트에 어울리는 메이크업은 필수! 트렌치코트와 캐미 폭발하는 메이크업을 소개합니다. :)

국립국악원
autumn-daily-make-up-tutorial-00

가을 하면 빠질 수 없는 아이템! 바로 트렌치코트! 트렌치코트를 더 분위기 있게 소화하려면 그에 맞는 메이크업은 필수! 오늘은 트렌치코트에 어울리는 가을 데일리 메이크업을 준비했어요. 그럼 기본 베이스부터 립 메이크업까지 하나하나 시작해 볼까요~?

autumn-daily-make-up-tutorial-1

헤어는 살짝 웨이브를 넣어 준 상태에서 메이크업을 시작해 볼게요! 가을에 맞는 매트한 메이크업이니까 베이스는 탄탄하고 꼼꼼하게 해주시는게 좋은데요. 컨실러를 활용해서 트러블과 잡티를 가려주세요. 헤어 라인까지 꼼꼼히 브러쉬를 사용해서 파운데이션을 고루 펴발라 주시면 된답니다.

autumn-daily-make-up-tutorial-2

아이브로우는 섀도우를 활용해서 꼼꼼히 메꿔준다는 생각으로 잡아주세요. 가을 컬러에 맞는 버건디 컬러를 활용해 보았어요. 버건디 컬러 특유의 고혹함이 전달되시나요 ~?

autumn-daily-make-up-tutorial-3

아이 메이크업을 하기 전 립밤을 발라주면 각질 제거는 물론 촉촉한 립 메이크업을 연출할 수 있어요. 바닐라 컬러를 베이스로 깔아주고 그 위에 브라운 계열의 쉐도우를 톤온톤으로 얹어주세요.

autumn-daily-make-up-tutorial-4

뷰러로 속눈썹 뿌리부터 바~짝 올려주는건 필수! 아이라이너는 언더까지 꼼꼼히 메꿔주고 면봉과 라이터를 이용해서 속눈썹 컬링감을 더해주세요.

autumn-daily-make-up-tutorial-5

피치톤의 블러셔와 컨투어링 제품으로 오똑한 콧날을 만들어 줄 수 있는데요. 턱 선과 콧대를 오똑하게 만들어 주면 또렷한 이목구비를 연출할 수 있답니다.

autumn-daily-make-up-tutorial-6

베이지 누드톤과 버건디 컬러의 립 제품을 칠해주면 립 컬러에 따라 달라지는 메이크업 완성!☆

rkdmf

어떤가요~? 가을 트렌치코트에 맞는 메이크업으로 스타일링은 물론 분위기까지 한 번에 연출되었죠~? 가을 메이크업에 꼭 한번 도전해 보시길 바랄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