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을 하면 빼놓을 수 없는 메이크업! 바로 음영 메이크업이죠 ~? 무펄 섀도우를 사용한 음영 메이크업을 준비해 왔는데요. 가을 데일리 메이크업으로 하기에도 좋은 오늘의 뷰티 영상!

autumn-daily-makeup-1
autumn-daily-makeup-2

쿠션 제품으로 가벼운 피부 표현을 해볼게요! 쿠션 퍼프를 사용하여 얼굴 전체를 균일하게 도포해 줍니다. 쿠션을 활용한 피부 표현이 끝났다면 본격적인 메이크업에 들어가기 전! 립밤 제품을 입술에 발라주세요. 메이크업 도중 촉촉한 수분 공급은 물론 립 메이크업을 할 때 각질제거 효과까지 누릴 수 있답니다. 쿠션으로도 가려지지 않는 잡티는 팁 컨실러를 콕콕 찍어 감춰주세요. >3<

멀티 팔레트로 볼 터치와 쉐딩, 하이라이터를 줘볼게요. 먼저 하이라이트와 쉬머를 섞어 턱, 코 끝, 콧대, 이마, 앞볼을 두드려 주며 광채를 더해주세요. 피치톤의 크림 블러셔를 사선으로 발라 복숭아 빛 뺨 완성! 쉐딩으로 날렵한 턱 선을 빼놓을 순 없게죠? 컨투어 제품으로 턱 선을 더 날렵하고 얼굴은 더 작아 보이게 만들어 주세요.

autumn-daily-makeup-3

노세범 미네랄 파우더를 브러시에 묻혀 얼굴 전체를 쓸어주세요. 유분감은 물론 화장이 뜨는 것까지 잡을 수 있답니다. 아이 메이크업을 할 때도 파우더를 톡톡! 아이 메이크업이 번지는걸 막아 준답니다~

autumn-daily-makeup-4

브라운 계열을 아이 섀도우를 활용하여 음영 메이크업을 해줄게요. 옅은 브라운 컬러의 쉐도우를 눈 두덩이 전체에 펴 발라주고 납작한 모의 브러시를 짙은 갈색 컬러를 묻혀 아이라인 그리듯 슥슥 그려주세요. 눈 언더 부분까지 슥슥 그려주면서 아이 삼각존을 메꿔주면 눈이 더 커 보이는 효과를 누릴 수 있답니다! 아이브로우로 눈썹 앞머리 부분은 세워 주시고 뒷부분은 눈썹 결에 따라 빗어 주면 눈썹까지 끝! 이제 뷰러로 아찔한 속눈썹으로 만들어 준 후 리퀴드 타입의 아이라이너로 최대한 얇고 점막에 가까이 그려주세요. 컬링 된 속눈썹에 마스카라가 빠질 수 없겠죠? 언더 부분까지 꼼꼼히 마스카라를 칠해주면 인형같이 또렷한 눈을 연출할 수 있어요.

autumn-daily-makeup-5

음영 메이크업에 맞는 립 메이크업을 해볼게요. 쿠션으로 입술 톤을 낮춰준 후 입술 중앙에 립 제품을 발라주세요. 새끼손가락을 사용하여 중앙에 묻은 립 제품을 자연스럽게 펴 발라 주면 립 메이크업도 끝!

autumn-daily-makeup-6

진짜 메이크업의 끝은 헤어라인까지 완벽해야 하죠? 헤어 섀도우를 사용하여 이마, 헤어라인 빈 곳곳을 팡팡 발라주세요. 손가락으로 블렌딩해주면 자연스러운 헤어라인을 연출할 수 있답니다. 헤어 라인까지 끝났으면 메이크업 픽서를 얼굴 전체와 헤어라인에 발라 고정시켜주면 오늘의 메이크업 끝! 어떤가요~? 가을 데일리 메이크업으로 딱! 좋은 것 같지 않나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