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deoembed type=”youtube” url=”https://youtu.be/MuY4H1mZD4M” title=”1″ playbar=”1″ width=”100%” height=”330″ danawa=”1″ ]

렌트카 빌리기

rent-car-01

괌에서 렌트하는 방법은 매우 간단합니다. 한국 운전면허증으로 차를 렌트할 수 있는데요. 간단하지만 30일 동안만 사용 가능하다고 합니다.

우선 자동차 렌트는 만 21세 이상의 운전면허증을 취득한 분에 한해 가능합니다. 렌트를 하고 차량을 인수받기 전 한국과 다른 교통법규 및 사고 시 유의 사항 등에 대한 교육을 받습니다. 이후에 계약서와 동의서 등 서류를 작성하고 비용을 지불합니다.

렌트한 자동차를 사용한 후에 반납할 때에는 렌트 업체 직원이 와서 차에 이상이 있는지, 연료는 원래 있었던 만큼 채웠는지 등을 확인합니다.

해외에서 평소 타보고 싶었던 자동차를 운전하면서 드라이브하는 것도 힐링 여행의 낭만이 아닐까요~?

면세점 T 갤러리아

rent-car-02

T 갤러리아는 승무원들이 많이 이용하는 곳이라고 하는데요. 화장품 등이 저렴해 거의 모든 승무원이 이용한다고 합니다.

예를 들어, 한국에서 3만 6천 원 정도 하는 립스틱이 T 갤러리아에서는 3만 6천 원 정도 한다고 하니, 승무원들이 많이 이용하는 이유가 뭔지 알 것 같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