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같은 날씨엔 립밤은 필수! 주위에서 쉽게 찾을 수 있는 올리브영 인기 립밤 Best 5를 리뷰해보았다!

1. 유리아주

oliveyoung-lipbalm-01\

3~4 개월을 쓸 수 있는 생각보다 많은 양의 유리아주! 소이 캔들같은 좋은 향과 발림성이 좋은 것은 장점이지만 딱딱해서 잘 뭉친다는 단점이 있다고 합니다. 가격 또한 프랑스에서는 6000원 정도이지만 한국에서는 12000원에 판매하고 있다고 하니, 가격이 꽤 있는 편이죠?

2. 버츠비

oliveyoung-lipbalm-02

밀착되는 립밤을 갖고 싶은 분들에게 추천! 스틱 프라이머 같은 느낌으로 사용할 수 있다고 합니다. 냄새는 호불호가 조금 있을 것 같은 느낌이지만, 양은 정말 많다는 점! 구매하실 때 참고하세요~

3. 히말라야

oliveyoung-lipbalm-03

달콤한 불량 식품 껌 향기와 흡사한 히말라야! 미끈거려서 요플레 현상이 잘 일어난다고 하는데요. 대신 기름을 한 번 닦아주면 뽀송한 느낌을 받을 수 있다고 합니다. 또한, 생각보다 끈적거리지 않아서 잘 때 바르는 용도로 추천합니다.

*요플레 현상
입술 안쪽과 경계면에 하얗게 일어나는 현상

4. 카멕스

oliveyoung-lipbalm-04

카멕스는 미국 편의점에 가면 진열되어있을 만큼 유명한 것으로 알려져 있는데요. 너무 묽고, 향에서 호불호가 갈릴 수 있는 단점이 있다고 합니다. 하지만 히말라야, 유리아주보다 요플레 현상이 없고 밀착이 굉장히 잘된다고 합니다.

5. 바셀린

oliveyoung-lipbalm-05

바셀린은 엄청 부드럽고 쫀쫀한 감촉을 가지고 있다고 합니다. 발림성이 좋고 보습력이 좋아 많은 분들이 사용하시기에 좋겠죠?

이상 겨울철 많이 사용하는 립밤 리뷰를 함께 봤는데요. 여러분들은 어떤 립밤이 가장 마음에 드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