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인이 사랑하는 대표 해외여행지 괌! 괌에서 즐길 수 있는 7가지 활동들을 정리했는데요. 함께 보실까요?

국립국악원
guam-attractions-01

괌에서 빠질 수 없는 체험중에 하나가 잠수함 투어가 아닐까요? 잠수함까지는 호텔까지 셔틀버스를 운영하며 배로 잠수함까지 이동합니다. 잠수함 투어는 아틀란티스호를 타고 해저탐험을 하는 액티비티인데요. 45m를 잠수하여 다양하고 아름다운 물고기들을 볼 수 있습니다.

guam-attractions-02

언더워터 월드 괌은 3천 톤 용량의 수조와 97m의 수중 터널이 있는 거대한 수족관입니다. 상어 먹이주기 등 다양한 이벤트도 즐길 수 있으며, 상어나 가오리를 포함하여 총 80여 종의 물고기를 볼 수 있습니다.

또한, 안내문이 한글로 적혀있어 한국 분들이 가도 쉽게 관람할 수 있습니다.

guam-attractions-03

수족관에서 할 수 있는 체험 중에 가장 활동적인 체험은 ‘SEA TREK’일 것 같은데요. 씨트렉을 체험하기 위해서는 가장 먼저 씨트렉에 대한 안내 및 교육을 실시한 후 안전 서명을 작성합니다.

다음에는 옷을 갈아입고 수족관 안으로 들어가는데요. 수족관 안에서 한 시간 가량 수족관 안을 걸으며 관람할 수 있습니다. 이용 시간은 9시부터 20시까지 1시간마다 운영하니 꼭 시간에 맞춰 찾아가세요~

guam-attractions-04

언더워터에 있는 SEA GRILL에서는 해산물 요리를 맛볼 수 있습니다. 열대어 수조 인테리어가 있기 때문에 세련된 분위기를 연출한다고 하는데요. 사랑하는 사람과 재미있는 체험 후 분위기 좋은 곳에서 맛있는 음식까지 먹는다면 성공적인 여행이 되겠죠?

guam-attractions-05

또 다른 즐길 거리는 샌드캐슬입니다. 샌드캐슬은 마술 쇼와 칵테일까지 마실 수 있는 곳인데요. 괌 샌드캐슬쇼라는 마술쇼는 괌 유일의 극장식 매직쇼라고 하는데요. 눈을 뗄 수 없을 만큼 화려한 공연이라고 합니다.

guam-attractions-06

마지막 즐길거리! 바로 빅 선셋 디너 크루즈입니다. 눈부신 일몰을 즐길수 있는 선셋 크루즈 체험인데요. 탑승자 전원에게 무제한 음료와 바베큐 요리를 제공한다고 합니다. 빅 선셋 디너 크루즈에서는 2시간 정도 크루징을 하며 낚시 같은 다채로운 이벤트도 즐길 수 있는데요. 이벤트뿐만 아니라 운이 좋으면 돌고래와 상어까지 볼 수 있다고 합니다. 탁 트인 넓은 바다를 보며 여유를 가득 즐길 수 있는 크루즈 체험, 정말 매력적인 체험이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