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자에 따라 바뀌는 분위기, 더 완벽하게 표현 할 수 있는 헤어스타일을 소개해 드립니다 :)

국립국악원

아이템 별 헤어스타일 연출법 및
광고 전~혀 없이 에디터가 직!접! 골라 추천하는 쇼핑몰 목록까지.

다 알려줄꼬야, 독자들 예쁜 모자 사게 도와줄꼬야, 그럴꼬야!

1. 소녀같은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는 니트비니

hat-hairstyle_01

밝고 발랄한 이미지를 표현하기 위해 앞머리를 내리고 머리를 양쪽으로 땋아 봤어요.
그냥 푼 긴 생머리에 모자를 썼다간 90년대 패셔니스타처럼 보일 수 있으니 주의하세요!

hat-hairstyle_02

20대 후반~30대 초반에게 추천! 전반적으로 따듯하고 부드러운 느낌의 스타일링을 보여주는 Pur-ple
추천 아이템 : 베루토 니트 골지 비니 (가격 12,000)

2. 소녀와 숙녀사이, 베레모

hat-hairstyle_03

소녀와 숙녀 그 사이 어딘가, 발랄하면서도 차분한 매력을 사진 베레모는 단정하게 한쪽으로 넘긴 머리와 매치해 봤어요.
귀여움을 더 부각하고 싶다면 일자 앞머리로, 여성스러움을 더 강조하고 싶다면 앞머리를 넘기고 모자를 착용해 보세요 :)

hat-hairstyle_04

오버사이즈의 유니크한 아이템들을 만나볼 수 있는 Addle-A
추천 아이템 : 당신의 얼굴을 더 작아 보이게 할 오버사이즈드 베레모, Black big wool beret (가격: 18,000)

따듯하고 포근한 울 베레모 (가격: 12,000)
무난한 단색 베레모가 싫다면? 배색으로 유니크함을 더한 Color black beret (가격: 29,000)

3. 고풍스러움을 더할 수 있는 플로피 햇

hat-hairstyle_05

F/W 필수 아이템 중 하나, 플로피 햇이에요! 레트로풍의 옷들과 매치하면 고풍스러움을 한껏 드러낼 수 있답니다.
넓은 챙이 자칫하면 과해질 수 있어서 머리는 단정하게 한쪽으로 묶어주는게 좋아요.

hat-hairstyle_06

추천 아이템 : 어떤 스타일링에도 잘 어울리는 무난한 검정 플로피 햇, 하나쯤 GET! 해둬도 좋겠죠? Floppy hat (가격: 17,000원)

4. 밋밋한 캐주얼의 포인트, 벙거지 모자

hat-hairstyle_07

맨투맨에 청바지에 스니커즈. 뻔한 캐주얼룩이 싫은 분들께 딱인 아이템, 바로 벙거지 모자예요!
여성스러움을 살짝 가미 하고 싶다면 한쪽으로 묶어 내린 머리도 좋고, 좀 더 힙한 느낌을 강조하고 싶다면 머리를 똘똘 묶어 아예 안보이게 모자 안으로 넣어주는 것도 좋답니다 :)
hat-hairstyle_08

20대 초중반에게 추천! 깔끔하고 심플한 스타일을 찾는 다면, BLACK UP
추천 아이템 : F/W 머핀 벙거지 (가격: 16,000 )

스웩 넘치는 스타일링, 무난한 아이템 그 이상을 원한다면? DDOING
추천 아이템 : 레더 버켓햇 (가격: 18,000)

누가 벙거지는 힙스럽기만 하다고 했나? 고전영화에 나올거 같은 여성스러운 울 벙거지 (가격: 19,800)

5. 집 앞 패션을 책임지는 볼캡

hat-hairstyle_09

동네 친구와 수다 떨러 카페 갈때, 간단하게 치맥 하러 나갈 때, 언제나 든든한 민낯 보호막이 되어주는 볼캡!

여성스러운 느낌 보단 발랄함과 편안함을 보여주는 아이템이니 깔끔하게 한쪽으로 머리를 땋아줬답니다. 귀여움을 좀 더 부각시키고 싶다면 낮게 묶은 양갈래 머리도 괜찮아요!
hat-hairstyle_10

캐주얼 스타일 계의 대표 쇼핑몰, 무신사
추천 아이템 : 심플하면서도 디테일 포인트는 놓치지 않은 볼캡, 아비아 NEED CAP (가격: 27,900)


[패션 팁 더보기]

목도리 매는 6가지 방법
설현 비율 만드는 패션팁 4가지

[뷰티 팁 더보기]

겨울에 딱, 브라운 음영 메이크업에서 놓쳐서는 안되는 Tip 3가지
건조한 요즘 필수품!’마스크팩’ 제형별 탐구

☞더 많은 뷰티/패션 정보들이 궁금하면 ‘미지(MIJI)의 세계’ 게시글 몰아보기!